[베리타스알파=나동욱 기자] 사이버한국외대는 영어학부가 이달 19일 오후2시부터 '영어 말하기 학습과 공부방 창업'에 대한 콜로퀴엄 특강을 유튜브 라이브 방송으로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온라인 콜로퀴엄에서는 EBS FM '입이 트이는 영어'와 EBSe TV '매일 10분 영어' 집필과 진행을 맡고 있는 이현석 강사를 초청해 '영어 말하기의 동기부여와 테마'에 대해 자세히 살펴본다.

이현석 강사는 영어 말하기 학습 전략과 활용도 높은 영어 표현을 소개하고, 참여자들과 실시간 소통하면서 영어회화에 대한 궁금증을 해소하는 시간도 가질 예정이다.

전문가 특강에 이어 취업/창업 역량 강화에 도움을 주기 위해 이규영 강사의 '성공적인 공부방 운영 전략', 김아름가라뫼 강사의 '공부방 창업 경험담' 특강도 함께 진행한다. 

실시간 라이브 방송으로 진행될 이번 콜로퀴엄에 관심 있는 사람은 사이버한국외대 영어학부 유튜브 채널에 접속해 참여하면 된다.

국내 사이버대 중 최다 원어민 교수와 학생 수를 자랑하는 사이버한국외대 영어학부는 정규 수업 이외에도 내외국인 교수진의 유튜브 특강, 1:1 전화영어 수업을 비롯해 학부 블로그, 카페, 오디오클립, 유튜브와 같은 온라인 채널을 통해 양질의 영어학습 콘텐츠를 공유하는 등 다양한 교육 기회를 무료 제공하고 있다.

사이버한국외대는 오는 2021년 1월 14일까지 2021년도 1학기 신/편입생을 모집한다. 모집요강 및 원서접수 안내는 학교 입학지원센터(go.cufs.ac.kr)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전화(02-2173-2580), 이메일(ipsi@cufs.ac.kr), 카카오톡(cufs)으로 문의 가능하다.

사이버한국외대 영어학부 전문가 초청 특강 '제32차 콜로퀴엄' 개최 /사진=사이버한국외대 제공
사이버한국외대 영어학부 전문가 초청 특강 '제32차 콜로퀴엄' 개최 /사진=사이버한국외대 제공

 

 
본 기사는 교육신문 베리타스알파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일부 게재 시 출처를 밝히거나 링크를 달아주시고 사진 도표 기사전문 게재 시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저작권자 © 베리타스알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