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능결과 분석 따른 정시 지원전략

[베리타스알파=권수진 기자] 메가스터디교육이 수능성적 발표 직후인 24일 오후2시 메가스터디교육 사이트와 모바일 웹을 통해 2021정시 최종전략 랜선 설명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수험생이면 누구나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설명회는 메가스터디그룹 손주은 회장, 메가스터디교육 남윤곤 입시전략연구소장이 2021수능 결과를 분석하고 정시 지원을 위한 핵심전략과 최종 점검사항 등을 알려준다.

1부 강연에서는 남윤곤 소장이 나와 2021 정시 이슈 및 주요대학의 전형을 분석하고, 수능 결과 분석에 따른 정시 지원전략을 제시할 예정이다. 2부 강연에서는 메가스터디그룹 손주은 회장이 직접 강연자로 나서 2021 정시 지원 결과를 뒤집는 다양한 변수와 입시판도를 예측하고, 원서접수 전 필수 체크 포인트에 대해 짚어본다.

이번 설명회는 화상 시스템을 활용해 시청자 일부를 온라인 상으로 초청해 실시간 소통하며 진행될 예정이다. 온라인 설명회 참여를 원하는 수험생은 15일까지 메가스터디교육 사이트에서 신청하면 된다.

메가스터디교육은 설명회 시청자 전원에게 2021 정시 최종전략 자료집과 최종 정시 지원 배치참고표 PDF 파일 다운로드 혜택을 무료로 제공할 예정이다. 

 
본 기사는 교육신문 베리타스알파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일부 게재 시 출처를 밝히거나 링크를 달아주시고 사진 도표 기사전문 게재 시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저작권자 © 베리타스알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