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패스는 내년도 수능까지 수능과 내신 전 강좌를 수강할 수 있는 상품
삼성 갤럭시 버즈 라이브(정가 198,000원)에 단 5일간 EBS 교재 10권까지 추가 제공

[베리타스알파=나동욱 기자] 대입 이러닝 브랜드 대성마이맥이 3일부터 7일까지 단 5일간 '19패스 X 갤럭시 버즈 라이브'에 EBS 교재 10권을 추가 제공한다고 3일 밝혔다.

대성마이맥 '19패스 X 갤럭시 버즈 라이브'는 수능과 내신 모든 강좌를 내년도 수능까지 수강할 있는 '19패스'와 삼성전자의 무선 이어폰 '갤럭시 버즈 라이브'(정가 19만8000원)를 수강료 32만원에 모두 제공하는 상품이다. 여기에 수능 당일인 3일부터 7일까지 닷새간에 한해 2022학년도 EBS 수능특강 교재 10권을 지원받을 수 있는 특별혜택이 추가 적용된다.

대성마이맥 19패스는 지난 3월 "수험생이 가장 많이 듣는 전 과목 패스"로 선정되는 등 수능 인강 패스 8가지 평가 항목에서 모두 1위에 올랐다. 이는 여론조사 전문기관 한국갤럽조사연구소 리서치 결과로, 국어 박광일, 수학 한석원, 영어 이명학, 사회탐구 임정환, 과학탐구 윤도영 등 영역별 대표 강사를 포함해 '강사 라인업이 가장 좋은 전 과목 패스'로 꼽히기도 했다. 

대성마이맥은 "오늘 수능을 기점으로 현 고2 학생들이 수험생으로서 본격적인 공부를 시작하는 시기"라며 "새로운 수험생들의 공부를 응원하기 위해 수험생활에 꼭 필요한 EBS 교재 혜택을 준비했다"라고 전했다. 

한편, 대성마이맥에서는 유명 패션 커머스 무신사와 역대급 이벤트도 진행한다. 오늘부터 총 5일간 대성마이맥 사이트에서 매일 낮 12시에 무신사에서 사용 가능한 랜덤 쇼핑 지원금을 총 1만 명에게 지원한다. 매일 최대 10만 원까지 쇼핑 지원금을 받을 수 있으며, 당첨자도 매일 다시 도전할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대성마이맥 홈페이지(www.mimacstudy.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대성마이맥 홈페이지
대성마이맥 홈페이지

 

 
본 기사는 교육신문 베리타스알파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일부 게재 시 출처를 밝히거나 링크를 달아주시고 사진 도표 기사전문 게재 시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저작권자 © 베리타스알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