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리타스알파=신승희 기자] 연말을 앞두고 올해 안에 경력직원을 모집하려는 대기업의 채용이 한창이다. ▲대상과 ▲SPC그룹은 12월 6일까지 경력사원을 모집하고 있다. ▲GS리테일도 계열사 ‘펫츠비’의 각 부문 경력직 직원을 12월 7일까지 모집하고 있다. ▲현대트랜시스는 12월 9일까지 ▲LG이노텍은 12월 31일까지 경력사원을 모집 중이다. 취업 플랫폼 잡코리아가 아래 대기업 경력사원 채용공고를 3일 소개한다.

대상은 ‘경력사원 채용’을 진행해 12월 6일(15시)까지 지원자를 모집한다. 채용직무는 경영지원 부문의 ‘산업안전관리’, ‘물류운영’ 직무와, 식품글로벌사업총괄 부문의 ‘사업기획’, ‘디자인’, ‘글로벌온라인전략’ 등의 직무와, 식품사업총괄 부문의 ‘전자상거래시스템기획’, ‘온라인사업전략’ 등이다. 이번 경력사원 채용은 모집직무별로 학력과 경력, 전공분야 등 자격요건과 우대사항이 다르다. 우대사항 등은 대상㈜ 채용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SPC그룹은 ‘각 부문 경력직 채용’을 진행해 12월 6일(18시)까지 지원자를 모집한다. 모집 직무는 ‘상품기획’ 과 ‘마케팅 전략/기획’ 직무이다. ‘상품기획’ 직무는 학사이상 학력으로 국내외 식품업체 상품관리 경력 5년이상이면 지원할 수 있고, 경영학 및 식품 관련 전공자와 실적 및 손익관리를 위한 기초지식 보유자를 우대한다. ‘마케팅 전략/기획’ 직무는 학사이상 학력자로 F&B 또는 베이커리 분야의 경력 4년~8년경력이면 지원할 수 있다. 경영학 및 식품 관련 전공자는 우대한다. 채용전형은 서류전형이후 1차면접을 진행하고 이어 인성검사와 어학테스트, 2차면접과 3차면접을 통해 최종 합격자를 선발한다.

GS리테일은 반려동물 전문 유통기업인 자회사 ‘펫츠비’에서 근무할 경력사원을 12월 7일(16시)까지 모집한다. 모집부문은 ‘MD’, ‘SCM’, ‘커머스운영’, ‘마케팅’, ‘커머스디자인’, ‘CX’, ‘IT서비스기획’, ‘전략기획’, ‘인사총무’ 등이다. 학사이상 학력자를 대상으로 하며, ‘CX’ 직무와 ‘IT서비스기획’ 직무는 경력 5년이상, 그 외 직무는 경력 3년이상이면 지원할 수 있고, ‘전략기획’ 직무와 ‘인사총무’ 직무는 스타트업 운영 경험자를 우대한다. 이외 채용직무별 우대사항은 GS리테일 채용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채용절차는 서류전형이후 면접이 두 차례 진행된다.

현대트랜시스는 ‘각 부문별 경력사원 채용’을 진행해 12월 9일(24시)까지 지원자를 모집한다. 모집분야는 ‘파워트레인 R&D’, ‘기능안전/사이버보안/SW개발프로세스’, ‘시스템 검증’, ‘소프트웨어 개발’ 등이다. 학사이상의 학력의 지원분야 전공자를 대상으로 하며, 영어로 비즈니스 커뮤니케이션이 가능한 자와 제2외국어(중국/스페인/러시아/독일어) 우수자, 직무관련 전문 자격증 보유자를 우대한다. 이 외에 모집분야별 우대하는 경력 연차와 업무경력, 우대하는 자격증 등은 현대트랜시스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채용절차는 서류전형이후 인성검사와 두 차례의 면접이 진행된다.

LG이노텍은 12월 31일(23시)까지 ‘광학솔루션사업부’ 경력사원을 모집한다. 모집분야는 ’광학/렌즈 설계’, ‘HW 모듈개발’, ‘생산기술’, ‘설비엔지니어’, ‘생산관리’ 등이다. 근무지역은 안산, 구미 지역이며, 직무에 따라 근무지역이 다르다. 학사이상 학위자로 지원분야의 전공 및 경력자를 대상으로 하며 경력 10년이상 전문가와 비즈니스 영어회화 가능자는 우대한다. 이외에 모집분야별 지원가능한 전공분야와 경력 연차, 우대사항은 LG그룹 채용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채용절차는 서류전형 이후 면접이 두 차례 진행된다.

*자료=잡코리아 알바몬
*자료=잡코리아 알바몬

 

 
본 기사는 교육신문 베리타스알파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일부 게재 시 출처를 밝히거나 링크를 달아주시고 사진 도표 기사전문 게재 시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저작권자 © 베리타스알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