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리타스알파=신승희 기자] 한국교통대 지역상생협력단는 11월 21일 ‘제6회 스포츠관광 진흥 전국 대학생 아이디어 공모전’을 개최했다고 2일 전했다. 행사는 지역상생협력단 문화체육관광협업센터에서 후원하고 (사)한국스포츠관광학회 주최로 스포츠관광진흥을 위한 전국 대학생의 참신한 아이디어를 통해 지역스포츠관광 발전을 모색하고자 마련되었다.

공모전은 ‘디머스를 활용한 충주 및 충북 지역 관광 자원 개발을 위한 아이디어’라는 주제로 전국 12개 대학교 팀들이 지원하여 최종 5팀이 선발되어 프리젠테이션과 질의 응답으로 진행되었다.

공모전에서 대상은 단국대학교 스포츠경영학과 ‘웅성웅성’팀, 최우수상은 계명대학교 스포츠마케팅학과 ‘찍GO!’팀, 우수상은 한국교통대학교 스포츠산업학전공 ‘STORY’팀, 장려상은 부경대학교 해양스포츠학과 ‘M.S.G.’팀과 한국해양대학교 해양체육학과 ‘너울’팀이 수상 했다.

한국교통대 문화체육관광협업센터장 최윤석 교수는 “대학생들의 열정과 땀의 결실이 참신한 아이디어로 승화되어 코로나시대에 충북 관광 자원을 활성화 할 수 있는 계기를 마련하였다”고 말했다.

한국교통대 지역상생협력단는 11월 21일 ‘제6회 스포츠관광 진흥 전국 대학생 아이디어 공모전’을 개최했다
한국교통대 지역상생협력단는 11월 21일 ‘제6회 스포츠관광 진흥 전국 대학생 아이디어 공모전’을 개최했다

 

 
본 기사는 교육신문 베리타스알파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일부 게재 시 출처를 밝히거나 링크를 달아주시고 사진 도표 기사전문 게재 시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저작권자 © 베리타스알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