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리타스알파=신승희 기자] 인덕대 대학일자리본부는 학사학위 전공심화 과정에 재학 중인 학생들의 취업역량 강화를 위하여 경력개발 특강 '미래를 보는 경력관리 전략'을 실시했다고 20일 전했다.

'미래를 보는 경력관리 전략' 특강은 10월 30일과 11월 9일부터 15일까지 두 차례 Zoom과 SmartClass를 통해 온라인 비대면으로 실시되었으며, 약 40여명의 학생들이 참여하여 전공심화과정의 필요성과 미래를 위한 경력관리 전략 등의 프로그램으로 전공심화과정에 재학 중인 학생들의 특성을 고려하여, 보다 장기적인 관점에서의 커리어개발을 할 수 있도록 기획하여 진행되었다. 또한 이번 특강에 참여하지 전공심화 재학생 및 전공심화 과정에 관심을 가진 학생들의 요구에 따라 추가 개설을 고려하고 있다.

최상열 대학일자리본부장은 "전문적인 직무역량을 강화하기 위해 전공심화과정을 선택한 학생들에게 비전 설정 및 진로지원체계를 강화할 수 있도록 다양한 프로그램을 준비하겠다"고 밝혔다.

인덕대, 전공심화 재학생을 위한 '미래를 보는 경력관리 전략' 온라인 강의. /사진=인덕대 제공
인덕대, 전공심화 재학생을 위한 '미래를 보는 경력관리 전략' 온라인 강의. /사진=인덕대 제공

 

 
본 기사는 교육신문 베리타스알파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일부 게재 시 출처를 밝히거나 링크를 달아주시고 사진 도표 기사전문 게재 시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저작권자 © 베리타스알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