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리타스알파=나동욱 기자] 김포대는 뷰티아트과가 지난달 31일 한국뷰티교류협회에서 주관, 보건복지부, 오산시, 아모레퍼시픽에서 후원하는 제3회 2020년 KO.B.E.A 국제미용경진대회에 참가해 17개 종목에서 42개를 수상하는 쾌거를 거뒀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대회는 코로나19로 인해 경기 작품을 영상과 작품으로 제출하는 비대면 형식으로 진행됐다. 본 행사는 현장 라이브 방송으로 진행됐으며, 김포대 뷰티아트과 1학년 김어진은 메이크업(일러스트레이션) 부분에서 뛰어난 성적으로 협회장(김영주) 상과 부상으로 현금 100만원을 수상했다.

이외에도 헤어 미용, 피부 미용, 메이크업, 네일 아트 4개의 직무별로 참가해, 시장상(헤어-최다은, 메이크업-이세미), 시의장상(헤어-유여경), 국회의원상(피부미용-배지민) 등 총 17개 종목에서 42개를 수상했다.

대회 지도를 맡은 김포대 박해련 뷰티아트과 학과장은 "매해 발전하는 기량을 실수 없이 보여줄 수 있도록 애써 주신 학과 교수님들과 열정을 다해 성실하게 임해준 학생들이 있어 얻은 결과다"라고 수상소감을 밝혔으며 "김포대 뷰티아트과는 학생들의 역량 강화를 위해 대내외적인 활동과 현장 맞춤형 교육을 통해 경쟁력을 갖춘 뷰티 업계의 미래 인재상으로서 자질을 키울 수 있도록 교육하고있다. 앞으로도 더욱 많은 발전과 결과를 이루는 학과로써 최선을 다할 것이다"라고 말했다.

사진=김포대 제공
사진=김포대 제공

 

 
본 기사는 교육신문 베리타스알파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일부 게재 시 출처를 밝히거나 링크를 달아주시고 사진 도표 기사전문 게재 시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저작권자 © 베리타스알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