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리타스알파=신승희 기자] 연세대 정경대학원이 11월2일부터 11월23일까지 약 3주간 2021학년도 전기 석사과정 신입생 88명을 모집한다고 29일 전했다.

모집 학과는 △경영학 △교육행정학 △국제복지학 △금융·부동산학 △정치학 △창업학 △패키징물류기술경영 △행정학 등 8종의 내국인 전공이다. 국내·외 4년제 대학교에서 학사학위를 취득한 자 또는 대학원 입학 전 학사학위 취득 예정자, 기타 법령에 의해 이와 동등 이상의 학력이 인정되면 지원할 수 있다. 학업을 마치면 연세대학교 총장 명의의 석사학위를 받는다.

연세대 정경대학원은 1990년 3월에 설립된 이후, 학문의 기초이론수업과 실무교육을 병행하여 전문성 있는 인재를 양성하고 있으며 직장인 및 군위탁생들의 교육과정 편의를 위한 주1일 야간수업, 학점교환제도, 폭넓은 장학금 혜택 등 여러 제도들이 진행되고 있다. 또한 해외연수와 체육대회 등 다양한 행사를 통해 원우간의 네트워킹 강화를 지원하고 있으며, 30년간 배출된 2,000명이 넘는 졸업생들은 사회 각계각층의 리더로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다.

입학원서는 11월2일부터 11월23일까지 우편접수 또는 대학원 행정팀을 방문해 제출하면 된다. 면접은 11월30일 진행되며 합격자는 12월7일에 발표될 예정이다.

사진=연세대 미래캠퍼스 전경
사진=연세대 미래캠 전경

 

 
본 기사는 교육신문 베리타스알파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일부 게재 시 출처를 밝히거나 링크를 달아주시고 사진 도표 기사전문 게재 시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저작권자 © 베리타스알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