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리타스알파=신승희 기자] 취업 플랫폼 잡코리아가 '2020 대한민국 가장 신뢰받는 기업 CEO경영대상(이하 경영대상)'을 수상했다. 잡코리아는 27일 밀레니엄힐튼 서울호텔에서 열린 경영대상에서 '좋은 일자리기업-신뢰/혁신'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고 28일 밝혔다.

올해로 4회째를 맞는 '2020 대한민국 가장 신뢰받는 CEO 경영대상'은 대한상공회의소와 동아일보가 공동으로 주최한다. 적극적인 도전과 창의적인 경영으로 사회가치 실현 및 국가경제 발전에 기여하는 기업 및 기관, 경영자를 선정해 시상한다. 잡코리아는 잡코리아와 알바몬, 게임잡 등 다양한 취업플랫폼을 필두로 좋은 일자리를 제공하고 채용시장에 혁신적인 서비스를 선도한 공로를 인정받아 대상의 영예를 안았다.

잡코리아는 취업플랫폼 잡코리아를 통해 언택트 시대에 맞춘 잡코리아의 인공지능 면접 솔루션 <AI면접>, 오픈커뮤니티 서비스 <취업톡톡> 등의 혁신적인 서비스로 빠르고 효과적인 채용/취업을 지원한다. 여기에 올 연말까지 신입사원을 채용하는 일반 기업을 대상으로는 '2020 하반기 잡코리아 채용지원 프로젝트'를 진행하는 등 취업지원 프로그램도 아낌 없이 운영하고 있다.

아르바이트플랫폼 알바몬은 구직자는 물론 기업회원을 대상으로 한 동영상 서비스로 혁신성을 더하고 있다. 알바구직자를 위한 <동영상 이력서 서비스>부터 기업회원을 위한 <기업플레이(PLAY) 서비스>까지 다양한 동영상 서비스를 내놓으며 구직자와 알바 구인기업에 호응을 얻고 있다.

잡코리아 윤병준 대표는 “인재 채용도 기업 취업도 쉽지 않은 코로나시국에 맞서 기업과 구직자가 모두 만족할 수 있는 좋은 일자리를 제공하라는 뜻으로 알고 더욱 혁신적인 서비스로 보답드리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자료=잡코리아
*자료=잡코리아

 

 
본 기사는 교육신문 베리타스알파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일부 게재 시 출처를 밝히거나 링크를 달아주시고 사진 도표 기사전문 게재 시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저작권자 © 베리타스알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