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리타스알파=신승희 기자] 문세윤이 엔딩요정으로 등극했다. 22일 공개되는 '오늘부터 댄스뚱'에서는 쪼꼬미의 댄서로 '음악중심' 무대에 선 문세윤의 비하인드 스토리가 공개된다.

새벽 6시 30분 방송국 주차장에 도착한 문세윤은 음악방송에 처음 출연한다며 긴장감을 감추지 못했다. 대기실에 들어오자마자 안무 연습을 시작한 문세윤은 옷이 작을까 봐 아무것도 먹지 않았다고 말하며 '내가 여기 왜 와있나? 나는 누구인가 무엇을 하는가'라는 혼잣말을 중얼거리며 불안한 모습을 보였다. 그리고 쪼꼬미가 대기 중인 곳으로 찾아가 최종 연습을 하며 파이팅을 외쳤다. 

리허설 무대에 오른 문세윤은 실시간 모니터링으로 실수를 확인하며 또다시 카메라 앞에서 섰으나 동선이 맞지 않아 1차 녹화에 실패, 재 촬영에 들어가야 했다. 문세윤은 “너무 힘들다. 큰 성공을 해도 아이돌은 내가 할 것이 아니다“라고 말하며 두 번째 녹화에 들어갔고 훨씬 나아진 표정과 안무로 무대에 완벽 적응했다.

생방송 모니터로 이 모습을 지켜본 쪼꼬미는 “귀여운 것 다 뺏겼다. 질투 난다”라며 불만 섞인 애교를 부렸고 마지막 장면의 문세윤 표정을 보며 “엔딩 요정이다”라고 만족감을 보였다.

“체험 삶의 현장 아이돌 편을 촬영한 것 같다”라고 전한 문세윤의 '오늘부터 댄스뚱'은 오늘 저녁 6시 유튜브 채널 '맛있는 녀석들'에서 확인할 수 있다.

문세윤. /사진='오늘부터 댄스뚱' 제공
문세윤. /사진='오늘부터 댄스뚱' 제공

 

 
본 기사는 교육신문 베리타스알파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일부 게재 시 출처를 밝히거나 링크를 달아주시고 사진 도표 기사전문 게재 시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저작권자 © 베리타스알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