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리타스알파=신승희 기자] 세종대 비교과통합지원센터는 11일까지 전공심화공동체 참가팀을 모집한다고 6일 전했다. 전공심화공동체는 동일 분야의 전공생들이 한 팀을 이루어 전공 관련 활동 주제를 선정한 뒤 자발적 학습 모임을 진행하는 프로그램이다. 참가 팀은 활동 주제와 관련한 자발적 학습 모임을 총 9회(18시간) 이상 진행해야 한다. 활동 주제로는 △전공 관련 교내·외 공모전 및 대회 준비 △전공 관련 자격증 취득 △전공 지식 실무 연구 및 개발 △소논문 작성이 있다. 

활동기간은 26일부터 내년 1월 8일까지이다. 각 팀은 활동 기간 동안 학습 모임과 더불어 주간보고서 작성, 결과보고서 작성, 활동 UCC 제작을 수행한다. 모집 기간은 9월21일부터 11일 14시까지이다. 팀은 2~5명으로 구성할 수 있으며, 팀원은 동일 전공생이어야 한다. 활동 우수팀에게는 장학금이 지급되고, 참가 팀원 모두에게 1인당 5~10만 원의 활동 지원금도 지급된다. 활동 이수 시 창의교육개발원장 명의의 수료증과 함께 비교과 마일리지 200점도 제공된다.

신청은 세종대 두드림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 자세한 내용은 비교과통합지원센터로 문의하면 된다.

*사진=세종대 전경
*사진=세종대 전경

 

 
본 기사는 교육신문 베리타스알파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일부 게재 시 출처를 밝히거나 링크를 달아주시고 사진 도표 기사전문 게재 시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저작권자 © 베리타스알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