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 시대의 슬기로운 감정 생활

[베리타스알파=나동욱 기자] 가정의학과 전문의 이동환과 뮤지컬 배우 이건명이 26일 오후3시, 남양주시 유튜브를 통해 토크콘서트를 진행한다. 콘서트 '재미로 노닐다 - 함께 외쳐!'는 경기도 문화의 날을 맞아 경기도가 후원하고 남양주가 주최/주관하는 소통 프로젝트다. 코로나19로 인해 공연장을 방문할 기회가 줄어든 관객을 위해 남양주시 유튜브 My-N TV에서 생방송으로 진행한다.

코로나19가 장기간으로 이어지면서 우울한 감정인 코로나블루가 번지고 있다. 이로 인한 사회적 현상에 대해 교육하는 의사, 이동환 원장이 '코로나 시대의 슬기로운 감정 생활'을 주제로 위기 속 대처 방법을 이야기한다. 이번 콘서트는 우리에게 완전한 휴식과 최상의 심신 안정 방법 등 시의성 있는 주제를 공유한다.

이어 뮤지컬 배우 이건명이 전하는 힐링 콘서트가 준비돼있다. 배우 이건명은 음악감독 최수정이 연주하는 피아노 반주에 맞춰 가을에 어울리는 곡을 선별해 위로와 희망의 노래를 전한다. 특히, 실시간 질문에 답변하는 시간에는 평소 건강과 스트레스 관리 노하우를 공개한다. 건강 관리에 궁금증이 있는 시청자 누구든지 질문에 참여할 수 있다.

이번 토크콘서트는 뮤지컬 '머더발라드'에 출연 중인 배우 이건명과 교육하는 가정의학과 의사이자 32만명의 구독자를 보유한 유튜버 이동환이 관객의 지친 마음을 강의와 따뜻한 음악으로 위로를 전한다.

강의와 음악이 함께하는 콘서트 '재미로 노닐다 - 함께 외쳐!'는 남양주시가 주최/주관하고 경기도가 후원하는 콘서트로 남양주시 유튜브(https://www.youtube.com/user/NYJNTVNEWS1)를 통해 시청할 수 있다.

사진=남양주시 제공
사진=남양주시 제공

 

 
본 기사는 교육신문 베리타스알파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일부 게재 시 출처를 밝히거나 링크를 달아주시고 사진 도표 기사전문 게재 시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베리타스알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