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학홈페이지에서 간편하게 신청

[베리타스 알파=유재명 기자] 강동대 입학처는 수험생과 학부모 및 교사를 대상으로 온라인 입시상담을 입시기간동안 개최한다고 17일 밝혔다.

강동대는 지속되는 코로나19의 영향으로 입시박람회 취소 등 입시정보 수집에 많은 제한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을 현 입시준비생들을 위한 비대면 온라인 입시상담 시스템을 구축했다. 비대면 온라인 입시상담 신청 방법은 강동대학교 입학홈페이지에 PC또는 모바일로 접속해 하단 입학상담신청 배너를 통해 희망하는 상담 방법(화상 전화)과 시간대를 신청하면 관심 학과 교수와 1대1 상담을 통해 문의 사항을 모두 해결할 수 있다. 강동대는 한국전문대학교육협의회에서 23일부터 26일까지 진행하는'2021학년도 전문대학 온라인 입학정보 박람회'에도 참가해 온라인 상담을 운영할 예정이다.

정혜란 입학처장은"코로나19로 전문대 입시정보 수집에 제한을 받고 있는 고3 수험생 및 입시준비생들을 위해 도움이 되고자 준비했다"며"성공적인 진학을 위해 강동대에서 운영하는 온라인 입시상담을 활용해 모든 궁금증이 해소되길 바란다. 앞으로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 될 예정이니 강동대학교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사진=강동대 제공
사진=강동대 제공

 

 
본 기사는 교육신문 베리타스알파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일부 게재 시 출처를 밝히거나 링크를 달아주시고 사진 도표 기사전문 게재 시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저작권자 © 베리타스알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