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리타스 알파=유재명 기자] 신용보증기금이 선정한 우수 중소기업 일자리가 잡코리아에 한 데 모인다. 잡코리아는 신용보증기금과 함께 ‘2020년 온라인 채용박람회’를 개최한다고 16일 밝혔다.

신용보증기금이 주최 잡코리아가 운영하는 이번 채용박람회는 우수한 중소기업 일자리를 소개함으로써 위축된 채용시장에 활기를 더하기 위해 마련됐다. ‘좋은일자리기업’ ‘신보스타기업’ ‘수출스타기업’등 신용보증기금이 선정한 우수 중소기업 150개사가 참가 박람회 기간 동안 상시로 채용공고를 게재하며 실제 채용에 나선다. 온라인 채용박람회 전용페이지에서는 신용보증기금 소개, 추천기업들의 직무인터뷰 등 다양한 정보를 만나볼 수 있다. 특히 신용보증기금이 선정한 우수 중소기업의 채용공고를 확인하고, 직접 입사지원도 할 수 있다.

잡코리아 윤병준 대표는 “정보가 부족한 구직자들에게 우수한 중소기업 일자리를 소개해 중소기업 일자리에 대한 인식개선에 기여할 수 있는 좋은 기회라 기꺼이 참여하게 됐다”면서 “이번 온라인 채용박람회를 통해 바람직한 기업문화와 내실 있는 운영 등 경쟁력이 있는 우수한 중소기업 일자리를 더 많이 알리고 창출하는 데 함께 하겠다”고 다짐했다.

사진=잡코리아 제공
사진=잡코리아 제공

 

 
본 기사는 교육신문 베리타스알파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일부 게재 시 출처를 밝히거나 링크를 달아주시고 사진 도표 기사전문 게재 시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저작권자 © 베리타스알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