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리타스알파=신승희 기자] 안산대 학생성공처/신문방송국은 8월25일 사회적 거리두기에 따른 교직원 재능기부의 일환으로 식품영양조리학부 윤수선 교수를 섭외해 '윤수선 교수와 함께하는 샌드위치/카나페 따라하기' 요리 동영상 촬영을 진행했다고 9일 전했다.

요리 동영상 촬영에는 윤수선 식품영양조리학부 교수를 비롯해 학회 학생 2명이 촬영 보조요원으로 참여했다. 메뉴는 우리 학생들이 선호하는 샌드위치와 카나페를 선정했으며 교수님의 요리강좌를 보면서 혼자서도 쉽게 따라 할 수 있도록 했다.

안산대 윤수선 교수는 “코로나19로 인해 집에 있는 시간이 많아지면 끼니를 거르는 경우가 있는데 본인의 건강을 위해 요리를 배워 실생활에 유용하게 활용하기를 바란다”, “안산대학교 학생들을 위해 요리를 할 기회를 얻게 돼 기쁘다”라고 말했다.

안산대 박영미 신문방송국장은 윤수선 교수의 요리 동영상 촬영을 계획한 신문방송국 학생들, 직접 요리 보조로 참여한 식품영양과 2학년 윤혜윤 총무와 전체 촬영, 편집을 담당해준 멀티미디어디자인과 3학년 배은빈 학생에게 고마움을 전했다. 아울러 코로나19가 확산되어 비대면 수업을 하고 있는 우리 재학생들이 이 영상을 많이 시청하기를 희망한다고 전했다. 윤수선 교수의 요리 동영상은 YouTube '안산대학교 학생TV'에서 시청할 수 있다.

윤수선 교수와 함께하는 샌드위치/카나페 따라하기. /사진=안산대 제공
윤수선 교수와 함께하는 샌드위치/카나페 따라하기. /사진=안산대 제공

 

 
본 기사는 교육신문 베리타스알파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일부 게재 시 출처를 밝히거나 링크를 달아주시고 사진 도표 기사전문 게재 시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저작권자 © 베리타스알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