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리타스알파=신승희 기자] 강동대 음성진로체험지원센터는 음성진로체험지원센터 진로체험처 관계자 7명을 초청하여 2020년 진로 업무 추진을 위한 워크숍을 개최했다고 3일 밝혔다.

음성진로체험지원센터는 코로나19 방역 지침에 준수하여 음성지역 진로체험 업무 관계자를 대상으로 진로체험처의 효율적인 운영방안을 위해 행사를 개최하였으며, 진로체험처 관계자 워크숍에는 교육 기부 인증기관 1곳과 기타 체험처 6곳이 참가했다.

워크숍은 ▲2020 음성진로체험지원센터의 업무와 사업소개 ▲꿈길 프로그램 운영을 위한 매뉴얼 소개 ▲메이커스페이스사업단 소개 및 체험 순으로 진행되었으며, 진로체험처별 애로사항을 청취하고 상호 논의했다.

정상완 센터장은 “진로체험처 관계자 워크숍을 통해 우리 지역 청소년들에게 안전한 양질의 진로체험 프로그램을 제공하기 위하여 체험처별 관계자들과 적극적인 협조체제를 구축할 것이며, 추가적인 양질의 진로체험처를 개발하여 우리 지역 청소년들에게 다양한 체험 기회를 제공할 수 있도록 하겠다”라고 전했다.

강동대 음성진로체험지원센터 진로체험처 관계자 워크숍에 참가하여 회의하는 모습. /사진=강동대
강동대 음성진로체험지원센터 진로체험처 관계자 워크숍에 참가하여 회의하는 모습. /사진=강동대

 

  

 
본 기사는 교육신문 베리타스알파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일부 게재 시 출처를 밝히거나 링크를 달아주시고 사진 도표 기사전문 게재 시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저작권자 © 베리타스알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