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월 한달 간 알바몬앱에서 참여 가능
카카오프렌즈 무드등,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등 경품 제공

[베리타스알파=신승희 기자] 카카오프렌즈 무드등,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등 알바몬이 푸짐한 경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아르바이트 포털 알바몬이 9월 신규회원 가입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9월 한달 간 알바몬앱에서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개인회원과 기업회원 모두 참여할 수 있다. 먼저 참여 즉시 당첨 여부를 확인할 수 있는 △즉석당첨 이벤트가 진행된다. 알바몬 관계자는 “이벤트 기간 동안 매일 총 3개 경품에 모두 응모할 수 있다”고 설명하며 “당첨된 분들에게는 즉석에서 모바일 기프티콘이 경품으로 제공된다”고 말했다. 경품은 굽네치킨 볼케이노+콜라 1.25L, 해피머니 상품권(5,000원), 스타벅스 카페 아메리카노 총 3개로 구성됐다.

이어 이벤트 기간 중 신규가입 한 개인회원이라면 △첫 이력서 작성 이벤트에도 참여할 수 있다. 첫 이력서를 작성한 후 응모하기 버튼을 클릭해 참여 가능하며 추첨을 통해 당첨된 분에게는 카카오프렌즈 실리콘무드등을 경품으로 제공한다. 첫 이력서 작성 이벤트 당첨자는 10월12일에 알바몬 공지사항 게시판 및 개별 공지를 통해 발표될 예정이다.

이벤트 관련 자세한 내용 확인 및 참여는 알바몬 9월 신규회원 가입이벤트 페이지에서 가능하다.

*자료=알바몬
*자료=알바몬

 

 
본 기사는 교육신문 베리타스알파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일부 게재 시 출처를 밝히거나 링크를 달아주시고 사진 도표 기사전문 게재 시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저작권자 © 베리타스알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