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리타스알파=나동욱 기자] 동서대는 입학처가 내달 12일 진로진학박람회를 온라인으로 개최한다고 31일 밝혔다.

매년 오프라인으로 진행되던 동서대 진로진학박람회가 올해는 코로나-19 바이러스 확산을 예방하기 위해 전면 온라인으로 진행된다. 동서대가 주최/주관하는 이번 박람회는 온라인 면접특강(홈페이지), 화상 모의면접(ZOOM), 비대면 1:1 입시상담(카카오톡, 전화상담) 순으로 진행되며, 2021학년도 동서대학교 입시관련 최신 맞춤형 대입 정보를 제공할 예정이다.

온라인 면접특강은 동서대학교 입학처 홈페이지에 영상이 업로드되며, 면접강사는 국내 최고 면접 강사인 박건우 대표가 '코로나-19시대에 맞는 대입전형 면접 완전정복'을 주제로 면접특강을 진행한다.

특히 이번 행사는 코로나 19 바이러스로 인해 관심이 높아진 온라인 화상 모의면접도 같이 진행한다. 사전 신청자에 한해 대상자별 면접 시간을 별도로 안내하고 지원자와 화상으로 면접을 실시할 계획이다. 이를 통해 수험생들은 코로나 19 상황을 대비한 비대면 면접을 능동적으로 준비할 수 있다.

또한 청소년들이 많이 이용하는 카카오톡 앱을 이용한 입시상담도 진행된다. 동서대 입학처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할 수 있으며, 수요자에 따라 화상상담, 채팅상담, 전화상담으로 유형을 선택하면 된다. 카카오톡 입시상담은 박람회 기간이 아니라도 입시기간 상시 진행된다.

2021학년도 동서대 진로진학박람회 사전신청은 9월 2일부터 9월 8일까지 동서대 입학처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하면 되며, 자세한 사항은 동서대 입학처로 문의하면 된다.

 

 

 
본 기사는 교육신문 베리타스알파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일부 게재 시 출처를 밝히거나 링크를 달아주시고 사진 도표 기사전문 게재 시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저작권자 © 베리타스알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