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리타스알파=신승희 기자] 신인배우 김인이의 사랑스러운 매력으로 가득 찬 '가득차' 뮤직비디오 촬영 비하인드가 눈길을 끈다. 차세대 싱어송라이터로 주목받고 있는 이윤오가 14일 네 번째 싱글 '가득차(full of you)'를 발매하며 관심을 집중시킨 가운데, 뮤직비디오의 여주인공으로 출연해 감성 연기를 선보인 신인배우 김인이의 촬영 현장 비하인드 사진이 공개됐다.

공개된 사진 속 김인이는 연인을 그리는 주인공의 애타는 심정을 연기 중인 모습이다. 아련한 분위기와 공허함이 가득한 표정이 돋보인다. 그런가 하면 또 다른 사진에서 김인이는 소품으로 준비된 책을 펼쳐 들거나 카메라를 향해 브이 포즈를 취하며 신인배우의 풋풋하고도 상큼한 매력을 발산, 이전과는 상반된 분위기로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유튜브 채널 '치즈필름'의 웹드라마 '남자무리의 여사친'에 출연해 털털하고 러블리한 '현실 여사친'의 모습으로 1020세대에게 많은 사랑을 받은 신인배우 김인이는 중앙선거관리위원회(18세 편), 공익광고협의회(펭수 편) 등의 공익 광고에도 연이어 출연하며 대중에게 눈도장을 찍었다.

특히 최근에는 소속사 WIP엔터테인먼트와 전속 계약 소식을 전하며 팬들을 기쁘게 하기도 했다. 이윤오의 신곡 '가득차(full of you)' 뮤직비디오 출연을 시작으로 연기 활동에 박차를 가할 신예 김인이의 무궁무진한 성장과 활약에 기대가 모아진다.

한편, 김인이가 뮤직비디오에 출연한 '가득차(full of you)'는 뉴트로(Newtro) 감성이 물씬 묻어나는 모던 락 발라드 풍의 곡으로 싱어송라이터 이윤오가 직접 작사 작곡 및 편곡을 담당했으며, '사랑'에 대한 그만의 독특한 시선과 이야기를 담았다.

김인이. /사진=WIP엔터테인먼트 제공
김인이. /사진=WIP엔터테인먼트 제공

 

 
본 기사는 교육신문 베리타스알파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일부 게재 시 출처를 밝히거나 링크를 달아주시고 사진 도표 기사전문 게재 시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저작권자 © 베리타스알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