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리타스알파=김하연 기자] 대입 이러닝 브랜드 대성마이맥의 사회탐구 영역 임정환 강사가 중대 발표를 깜짝 예고하면서 수험생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대성마이맥 임정환 강사는 지난 30일 대성마이맥 사이트에서 중대 발표를 예고했다. 본 발표는 오는 8월 5일에 공개될 예정이다. 이에 수험생 커뮤니티에서는 ‘뭘까요’, ‘신 커리 나오는 건가? 아니면 윤사 접거나 법정 리턴?’, ‘설마 그만두시는 건....? 진짜 안 되는데’ 등의 게시글과 댓글이 올라오며 다양한 추측이 펼쳐지고 있다.

임정환 강사는 서울대학교 사회교육과를 졸업한 교육 전공자로 대성마이맥 사회탐구 영역 1타 강사이다. 생활과 윤리, 윤리와 사상, 사회문화 과목을 강의하고 있다. 즐겁고 재미있는 강의와 학생들과의 진정성 있는 소통으로 대치동 현장강의 마감은 물론 온라인에서 매년 폭발적인 수강생 증가율을 보이며 스타 강사의 저력을 보여주고 있다.

특히 임정환 강사는 2018학년도, 2019학년도, 2020학년도 수능에서 3년 연속 전 과목 만점자를 배출했으며, 2019년 한 해 동안 경쟁사를 포함한 수능 인터넷 강의 업체 중에서 사회탐구 영역 Q&A 게시글 수가 가장 많은 선생님 1위를 차지했다. Q&A 게시글 수는 강사의 인지도와 수강생 수를 가늠해 볼 수 있는 수치이다.

또한 교육뿐만 아니라 사회 환원에도 앞장섰다. 임정환 강사는 지난 6월 코로나19 극복을 돕기 위해 1억 원을 기부하여 대한적십자사 1억 원 법인기부클럽 RCSV(Redcross Creating Shared Value, 레드크로스 사회 공유가치 인증)에 가입했다. 정기적으로도 적십자 캠페인을 통해 후원을 진행하며 꾸준히 금전적인 기부와 재능기부를 이어오고 있다.

 

 
본 기사는 교육신문 베리타스알파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일부 게재 시 출처를 밝히거나 링크를 달아주시고 사진 도표 기사전문 게재 시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저작권자 © 베리타스알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