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리타스알파=신승희 기자] 몬스타엑스 민혁이 호스트로 진행하는 네이버 NOW. <보그싶쇼>가 오늘(30일) 첫 방송된다. 

<보그싶쇼>는 '보고 싶고 그리고 싶고 즐기고 싶은 오디오쇼'라는 뜻으로, 몬스타엑스 민혁이 매주 한 가지 주제를 가지고 청취자들과 소통하며 하나의 작품을 완성해나가는 독특한 콘셉트의 오디오쇼다. 전 회차가 '보쇼(보이는 오디오쇼)'로 진행돼, 민혁의 수준급 그림 실력을 실시간으로 생생하게 확인할 수 있다.

첫 방송에 앞서 포스터 촬영 현장 메이킹 영상과 포스터가 공개돼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공개된 영상 속에서 민혁은 밝고 유쾌한 모습으로 화보 촬영에 임하다가도, 붓을 잡은 순간에는 마치 미대생 같은 진지한 표정으로 바뀌어 팬들을 설레게 했다.

오늘(30일) 저녁 7시 30분에 온에어되는 <보그싶쇼> 첫 번째 에피소드는 데뷔 후 첫 단독 호스트로 나선 민혁과 청취자들이 친해지는 시간으로 꾸며진다. 민혁은 청취자들이 민혁에게 궁금해하는 것들에 대해 솔직하게 답하고, 청취자들이 보내온 사연을 소개하며 실시간으로 활발하게 소통할 예정이다.

또한, 민혁은 청취자들로부터 7월의 일상을 담은 그림이나 사진을 공모 받아 현장에서 직접 그림을 그려나갈 계획이다. 청취자들의 이야기로부터 영감을 얻어 즉석에서 그림을 그리는 만큼 과연 어떤 그림이 탄생할 지에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몬스타엑스 민혁이 호스트로 진행하는 <보그싶쇼>는 매주 목요일 저녁 7시 30분에 네이버 NOW.에서 온에어된다.

네이버 'NOW.'는 모바일 네이버 앱에서 다양한 오디오 콘텐츠를 24시간 라이브로 즐길 수 있는 스트리밍 서비스다.

몬스타엑스 민혁. /사진=네이버 'NOW.' 제공
몬스타엑스 민혁. /사진=네이버 'NOW.' 제공

 

 

 
본 기사는 교육신문 베리타스알파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일부 게재 시 출처를 밝히거나 링크를 달아주시고 사진 도표 기사전문 게재 시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저작권자 © 베리타스알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