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리타스알파=김하연 기자] 부산디지털대학교(총장 양상백) 평생교육원은 2020년 6월부터 11월까지 부산광역시 양성평등기금 지원 사업(마음챙김으로 일상의 행복 찾기)을 진행하고 있다. 지난 7월 23일부터는 첫 번째 프로그램인 <마음챙김으로 스트레스 조절하기>에 이어 두 번째 프로그램인 <마음챙김기반 컬러테라피>를 시작하였다.
   
<마음챙김기반 컬러테라피> 1회차에서는 색채가 사람에게 미치는 영향, 컬러의 활용범위 등에 대한 강연과 실습을 진행하였다. <마음챙김기반 컬러테라피(7/23~8/27)>는 앞으로 매주 목요일 5주간 더 진행될 예정이다.

한편, 부산광역시가 지원하는 양성평등기금 지원사업은 총 4개의 프로그램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마음챙김기반 컬러테라피>뿐만 아니라 <마음챙김으로 스트레스 조절하기(6/13~8/1 매주 토)>를 진행하고 있다. 또한, <태극권으로 마음챙김하기(8/22~9/26, 매주 토)>, <마음의 평정을 찾아가는 알아차림(10/17~11/21, 매주 토)>의 프로그램도 무료로 진행할 예정이다. 본 프로그램 참여는 부산 시민 누구나 신청가능하며, 해당 내용은 부산디지털대학교 평생교육원 홈페이지에서 확인·신청할 수 있다. 

 

 
본 기사는 교육신문 베리타스알파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일부 게재 시 출처를 밝히거나 링크를 달아주시고 사진 도표 기사전문 게재 시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저작권자 © 베리타스알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