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스코트 '모니' 노동요 '하게된다된다 SONG' 총 6곡 발표

[베리타스알파=신승희 기자] 중독성 강한 멜로디로 큰 호응을 얻고 있는 알바몬 '모니' 노동요가 음원으로 발매됐다. 아르바이트 포털 알바몬이 마스코트 '모니' 노동요 '하게된다된다 SONG'의 음원 발매 소식을 전했다. 알바몬은 6일 멜론, 지니, 벅스, 플로, 소리바다, 네이버뮤직 총 6개 음원사이트를 통해 노동요 '하게된다된다 SONG' 음원을 공식 발매했다. 

'하게된다된다 SONG'은 중독성 강한 멜로디와 재치 있는 가사로 알바생들을 응원, 위로하는 내용을 담았다. 해당 앨범에는 오리지널 버전과 락 버전, 발라드 버전, MR 버전 등을 포함해 총 6곡이 수록됐다.

알바몬 관계자는 “유튜브를 통해 '모니' 노동요 오리지널 버전을 공개한 후 1.5배속 버전, 1시간 버전 등을 만들어 달라는 댓글이 달릴 정도로 큰 사랑을 받고 있다”고 말하며 “호응에 힘입어 다양한 버전의 노동요 음원 발매를 결정했다”고 답했다. 실제로 알바몬이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한 노동요 '하게된다된다 송(Original Ver.)' 영상은 공개 1주일만에 120만 조회수를 기록하는 등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알바몬 '하게된다된다 SONG' 음원은 멜론, 네이버뮤직, 플로 등 주요 음원사이트에서 감상할 수 있다. 디지털 영상 콘텐츠는 알바몬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시청할 수 있다.

한편 알바몬은 '하게된다된다 SONG' 음원 공개와 함께 유튜버 빠더너스와의 협업, 모니의 지구 살이 브이로그 등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자료=알바몬
*자료=알바몬

 

 
본 기사는 교육신문 베리타스알파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일부 게재 시 출처를 밝히거나 링크를 달아주시고 사진 도표 기사전문 게재 시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저작권자 © 베리타스알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