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리타스알파=나동욱 기자] 세종대는 글로벌조리학과와 미래교육원이 학부모를 초청해 조리학전공 입시설명회를 공동으로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세종대 미래교육원 조리학전공 입시설명회는 오는 8월 8일 토요일 오후 2시부터 대양AI센터 중강당(B116)에서 진행되며, 학점은행제 및 식품조리과정, 외식경영과정, 호텔경영과정, 조리학전공에 관심이 있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입시설명회는 ▲학점은행제 소개 ▲전공별 특성 안내 및 진로컨설팅 ▲질의응답 ▲2021학년도 입시일정 안내 ▲캠퍼스투어 등의 순으로 진행된다.

세종대 미래교육원은 학점인정 등에 관한 관계법령에 의거해 대학의 학부과정과 연계된 호텔경영학과정, 외식경영학과정, 식품조리학과정을 개설 운영하고 있다.

글로벌조리학과(International Culinary Art School)는 글로벌 시대의 창조경제를 선도할 외식산업 분야의 인재를 양성하기 위해 체계적이며 깊이 있는 이론교육과 현장 중심의 실무교육을 실시하고 있다. 이를 통해 세계적인 조리 전문가로서 실천 역량을 갖춘 인재를 육성하고자 한다.

입시설명회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전화(02-6935-2513)로 문의하거나 홈페이지(https://hbc.sejong.ac.kr/)를 참고하면 된다.

사진=세종대 제공
사진=세종대 제공

 

 
본 기사는 교육신문 베리타스알파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일부 게재 시 출처를 밝히거나 링크를 달아주시고 사진 도표 기사전문 게재 시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저작권자 © 베리타스알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