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리타스알파=신승희 기자] 취업난으로 인해 청년들의 자존감이 하락하는 반면, 웹디자인, 시각디자인 지망생들에게는 호황기를 누리고 있다. 10일 디자이너 전문 취업 포털 디자이너잡에 따르면 웹디자인과 시각디자인에 관련된 직종이 가장 많은 것으로 밝혀졌다.

■ 주식회사 에스티대흥에서 웹디자인 및 쇼핑몰 관리자를 모집한다. 에스티대흥은 세계최고의 배관공구인 미국 리지드사의 한국공식대리점으로 약 15년간 직수입 및 전문유통 업체로서 (주)대흥종합공구에서 2014년 11월 분사하여 에스티대흥 주식회사로 독립분할 하였다. 해당 모집공고는 5년 이상의 경력자를 요구하고 있으며, 30세 이상 40세 이하의 연령의 제한이 있다.

■ 데코이노베이션에서 편집디자이너를 모집한다. 해당 업무는 카탈로그, 브로슈어, 패키지 등 인쇄 편집물을 디자인으로 기본적인 인디자인, 포토샵, 일러스트를 다룰 수 있어야한다. 추가적으로 컴퓨터 그래픽스 운용기능사, 시각디자인 산업기사를 우대하고 있다.

■ 주식회사 가치스탭에서 전문 가방 디자이너를 모집한다. 가치스탭은 롯데주류, 유니클로, 올리브영, 스타벅스, 아모레퍼시픽의 가방 디자인 판촉업체로 창립 20주년을 맞이한 기업이다. 해당 공고는 5년 이상의 경력의 조건이 있으며, 동종업계 경력자를 우대하고 있다.

■ 주식회사 스페이스스테이션에서 디자이너, MD를 모집한다. 스페이스스테이션은 로켓런치, 어몽, 큐리티 세 가지 브랜드를 기획, 생산, 유통하는 디자이너 브랜드로 국내 온,오프라인 및 해외 5개국으로 수출하고 있는 기업이다. 해당 공고는 로켓런치 의류 디자이너와 큐리티의 MD를 모집하고 있다. 해외 수출로 인해 외국어 가능자를 우대하고 있으며, 해당 직무 인턴 경험자 또한 우대하고 있다.

■ 피알게이트에서 웹디자이너 경력사원을 모집하고 있다. 웹, 컨텐츠 SNS 채널 배너 광고 홈페이지 디자인을 주요 업무로 담당할 해당 직무는 시각디자인, 웹디자인 관련 학과 졸업자를 우대하고, 웹디자인 에이전시 근무 경력 또한 우대하고 있다.

*자료=디자이너잡
*자료=디자이너잡

 

 
본 기사는 교육신문 베리타스알파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일부 게재 시 출처를 밝히거나 링크를 달아주시고 사진 도표 기사전문 게재 시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저작권자 © 베리타스알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