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리타스알파=김하연 기자] 대구한의대(총장 변창훈) 계림청소년수련원(정미선 원장)은 지난 6월27일  제2기 청소년운영윈위원회 “푸른 달”의 위촉식을 개최하였다. 

경산시 계림청소년수련원 청소년운영위원회는 3월 공개모집을 통해 선발된 초, 중, 고, 대학생 청소년 12명으로 구성되었으며 비대면으로 소통을 이어오다가 이날 초등학생 5명, 대학생 1명이 참석한 가운데 위촉식이 이루어졌다. 

이번에 위촉된 제2기 푸른 달 청소년운영위원회 위원들은 청소년수련시설의 주인으로서 청소년 활동의 활성화와 참여를 위하여 주도적으로 고민하고 시설 안전점검과 프로그램 모니터링 활동을 할 예정이다.

이날 위촉식을 진행하면서 위원들은 “청소년운영위원회의 필요성과 의미에 대해서 배우는 시간이 되었다”고 하였으며 “친구들과 함께 친해지는 시간을 가져서 좋았다”고 소감을 밝혔다.    

계림청소년수련원 정미선 원장은 “경산시계림청소년수련원이 청소년시설로서 편하고 즐겁게 찾아올 수 있는 공간이 되기를 바란다”고 하였으며 또한 “청소년운영위원회 위원들이 수련원과 청소년 활동의 활성화를 위해 이끌어가는 적극적인 주체가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본 기사는 교육신문 베리타스알파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일부 게재 시 출처를 밝히거나 링크를 달아주시고 사진 도표 기사전문 게재 시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저작권자 © 베리타스알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