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리타스알파=신승희 기자] 김민경이 시상식 참석 전날에도 돼지갈비 8인분을 흡입하는 저력을 보였다. 3일 방송된 '맛있는 녀석들'에서는 제작진이 선정한 각각의 점심, 저녁 메뉴 세 가지 중 멤버들이 텔레파시를 통해 하나의 식당으로 모이는 '텔레파시 먹방'을 진행했다.

이날 점심에 이어 저녁까지 김준현과 함께 식사하게 된 김민경은 돼지갈비 8인분을 해치우며 둘이서도 지지 않는 먹성을 자랑했다. 

김준현은 “내일 시상식인데 이렇게 먹어도 되냐”며 녹화 다음 날 백상예술대상에 참석 예정인 김민경을 걱정했다. 이에 김민경은 “고기는 안 부어”라고 쿨하게 답하며 먹방에 열중했지만 잠시 후 그녀의 매니저가 비닐봉지에 담긴 흰 우유를 전달했다.

이를 본 김준현은 우유를 사 온 이유에 대해 궁금증을 표했고, 김민경은 “내일 드레스 입는데 부을까 봐 준비했다”라며 조금 전 모습과는 상반되는 모습으로 웃음을 자아냈다. 이어 김민경은 “옷은 피팅을 미리 해놔서 괜찮은데 얼굴 붓기는 이렇게라도 해야 될 것 같다”라며 속마음을 고백했다.

김준현은 “드레스 입는 사람들에게 물어보면 보통 전날에 굶지 누가 우유 먹고 붓기를 조절하냐”라며 팩트 폭격을 해 현장을 또 한 번 웃음을 안겼다.

'맛있는 녀석들'은 매주 금요일 코미디TV에서 방송한다.

김민경 김준현. /사진='맛있는 녀석들' 캡처
김민경 김준현. /사진='맛있는 녀석들' 캡처

 

 
본 기사는 교육신문 베리타스알파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일부 게재 시 출처를 밝히거나 링크를 달아주시고 사진 도표 기사전문 게재 시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저작권자 © 베리타스알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