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리타스알파=신승희 기자] 마술사 최현우가 STATV(스타티비) '숙희네 미장원'을 찾는다. 오정연, 최송현, 신아영 세 MC와 만난 최현우는 화려한 마술 실력을 보여주는 것은 물론, 마술사가 되기 위해 겪었던 우여곡절들을 모두 털어놓을 예정이다. 최현우와 세 MC가 나눈 이야기들은 4일 STATV(스타티비) '숙희네 미장원'에서 만나볼 수 있다.

자타공인 세계 최고의 마술사인 최현우는 '숙희네 미장원'에서 의외의 연예계 인맥을 공개한다. 연예인들의 '마술 선생님'으로 활동하며 알게 된 유명인들이 많다는 것. 최현우는 그 중에서도 인상 깊었던 두 명을 꼽았는데, 먼저 귀에 들어오는 이름은 '강남스타일'로 전 세계를 사로잡은 싸이였다. “체격이 있는 분이 오셔서 비둘기 마술을 배울 수 있냐고 하더라. 마술을 알려드렸고, 직접 방송에서 하셨다. 그분이 바로 싸이다. 당시 노래 제목이 '새'였다”라고 밝혀 데뷔 당시의 비하인드 스토리를 공개했다.

팬들의 눈길을 끌만한 또 다른 유명인도 언급한다. “어떤 여자분이 오셨는데 얼굴이 주먹만하더라. 너무 예뻐 기억에 남았는데 어느날 TV를 보다 보니 그 분이 나오셨다. 바로 김태희씨였다”라며 배우 김태희와의 일화도 공개했다.

최현우의 학창시절 인맥도 특별했다. “매일 '다른 마술 없어?'라고 묻던 친구 중 한 명이 유명한 배우가 됐다”라며 세 MC의 시선을 집중시킨 최현우의 입에서 나온 인물은 바로 하정우. “같은 고등학교를 나왔다. 걔는 어릴 때부터 포스 넘치는 말투였다”라며 하정우의 당시 모습을 재연해 폭소를 유발했다고.

이외에도 유명한 마술사가 되기까지 겪었던 아버지와의 갈등, 무작정 선생님을 찾아가 제자로 받아달라며 청소, 설거지를 한 사연 등을 밝힌 최현우의 모습은 4일 STATV(스타티비) '숙희네 미장원'에서 방송된다.

최현우. /사진='숙희네 미장원' 제공
최현우. /사진='숙희네 미장원' 제공

 

 
본 기사는 교육신문 베리타스알파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일부 게재 시 출처를 밝히거나 링크를 달아주시고 사진 도표 기사전문 게재 시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저작권자 © 베리타스알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