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리타스알파=신승희 기자] 구인구직 아르바이트 포털 '알바천국'이 1호점 개점 30주년을 맞은 CU와 함께 오천만알바 프로젝트 'CU 알벤져스 편'을 실시하고 오늘(1일)부터 21일까지 참가자를 모집한다.

오직 천국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특별한 알바를 뜻하는 '오천만알바 프로젝트'는 알바천국에서만 지원 가능한 아르바이트 일자리로, 독특한 경험과 파격적인 급여를 동시에 누릴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이번 오천만알바 프로젝트는 편의점 CU와 협업을 통해 진행되며, CU 편의점 알바 고수들로 이뤄진 '알벤져스'를 모집해 CU 점주에게 휴식을 선사할 예정이다.

선발된 알벤져스 요원은 오는 8월과 6일과 14일 각각 'CU 수정에이스점', 'CU 부천소사본점'에서 최대 8시간을 근무하게 된다. 모집 인원은 각 점포별로 3명씩, 총 6명이다.

알벤져스 요원으로 합류하고 싶다면 알바천국 이력서를 작성하고 '진열스톤', '계산스톤', '즉석조리스톤' 등 능력스톤 중 가장 자신있는 한 가지를 선택해 지원하면 된다. 매일 자정에 등장하는 '오늘의 CU 고인물 퀴즈'의 정답을 맞추면, 참여 횟수만큼 선발될 확률이 높아진다.

아쉽게 알벤져스에 선발되지 못한 지원자들에게는 추첨을 통해 총 'CU 모바일 상품권 3천원권(100명)'을 증정한다.

오천만알바 프로젝트의 알바 지원 및 퀴즈 참여는 알바천국 모바일 앱에서 가능하다.

*자료=알바천국
*자료=알바천국

 

 

 
본 기사는 교육신문 베리타스알파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일부 게재 시 출처를 밝히거나 링크를 달아주시고 사진 도표 기사전문 게재 시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저작권자 © 베리타스알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