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리타스알파=신승희 기자] '영혼수선공' 괴짜 라뽀 의사 신하균이 류시원과 함께 아들을 잃고 깊은 상실감에 빠진 김보미에게 '아주 멋진 날'을 선물한다. KBS 2TV 수목드라마 '영혼수선공' 측은 다시 한 장소에 모인 이시준(신하균 분)과 송민수(류시원 분)의 스틸을 오늘(24일) 공개했다.

앞서 시준은 사지를 떨며 응급실에 실려 온 대웅 엄마(김보미 분)를 목격했다. 절친 지영원(박예진 분)의 환자인 대웅 엄마는 5년 전 아들이 군에서 사망한 뒤 깊은 상실감에 빠졌다. 그는 지나가는 사람들에게 아들의 이야기를 들어 달라고 호소해 안타까움을 자아냈다. 영원이 전한 대웅 엄마의 사연을 유심히 듣던 시준은 의문의 남자 민수를 찾아가 무언가를 부탁했던 상황이다.

공개된 사진에는 민수가 대웅 엄마와 나란히 벤치에 앉아 대화를 나누고 있는 모습이 포착됐다. 시준이 민수를 만난 건 다름 아닌 대웅 엄마를 위함이었다. 민수는 쑥스러운 듯한 표정으로 무언가를 이야기하고 있고, 대웅 엄마는 그런 민수의 이야기를 들으며 감격스러운 표정을 짓고 있다.더불어 어딘가를 바라보며 흐뭇한 미소를 짓고 있는 시준의 모습까지 담겨 시선을 끈다. 시준이 민수에게 부탁한 내용과 두 남자가 완성한 대웅 엄마를 위한 '아주 멋진 날'은 무엇일지 궁금증을 유발한다.

'영혼수선공' 측은 “시준은 아들을 잃은 슬픔에 화병이 생긴 대웅 엄마를 위해 민수와 의기투합, 작은 이벤트를 준비한다. 소소하지만 대웅 엄마에게 꼭 필요했던 위로를 선물하는 두 사람의 모습이 뭉클함을 선사할 예정이다.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영혼수선공'은 마음이 아픈 사람을 '치료'하는 것이 아닌 '치유'하는 것이라고 믿는 정신의학과 의사들의 이야기를 담는 마음처방극이다. 신하균, 정소민, 태인호, 박예진 등 연기파 배우들이 총출동해 가슴 따뜻한 이야기를 선사한다. '영혼수선공'은 오늘(24일) 29-30회가 방송된다.

신하균 류시원 등. /사진=몬스터 유니온 제공
신하균 류시원 등. /사진=몬스터 유니온 제공

 

 
본 기사는 교육신문 베리타스알파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일부 게재 시 출처를 밝히거나 링크를 달아주시고 사진 도표 기사전문 게재 시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저작권자 © 베리타스알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