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리타스알파=김하연 기자] 2020학년도 수능 만점자를 배출하는 등 11년 연속 전국 수석을 배출한 강남대성학원이 서울대 및 의대에 도전하는 반수생을 위한 온라인 설명회를 오픈했다.

‘강남대성 6월 야간서울대/의대반’(이하 ‘강대6야’) 온라인 설명회는, 2021 대입 심층 분석과 반수 성공법, 그리고 이를 위한 강대6야의 집중 관리 전략을 대성학원 홈페이지를 통해 전격 공개한다.

대성학원의 이번 ‘강대6야 온라인 설명회’는 총 3개의 섹션으로 구성되어 있다.

첫 번째 섹션은 김원중 강남대성학원 진학지도과장이 ‘2021학년도 대입 심층 분석과 맞춤 solution’을 주제로 강연을 한다. 2020 수능과 2021 대입에 대한 심층 분석 후, 수시와 정시를 어떻게 대비해야 할지에 대한 해법을 제시한다.

두 번째 섹션은 고은 강남대성학원 상담원장이 연사로 나서 ‘반수 성공법’을 주제로 반수 성공을 위한 학습법과 태도, 전략에 대한 노하우를 전수한다.

마지막으로 이영일 강남대성학원별관 교무실장은 ‘초격차 강대6야! 최상위권 집중관리전략’을 주제로 최상위권은 무엇을 선택하고, 어떻게 집중해야 하는지 최상위권의 학습관리, 생활관리, 진학관리에 대해 공개한다.

‘강대6야’ 온라인 설명회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강남대성학원 홈페이지와 대성학원 공식 블로그에서 확인할 수 있다.

 

 
본 기사는 교육신문 베리타스알파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일부 게재 시 출처를 밝히거나 링크를 달아주시고 사진 도표 기사전문 게재 시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저작권자 © 베리타스알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