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주 화요일 '내일은 굿잡' 코너에서 굿잡 사연 소개

[베리타스알파=신승희 기자] 잡코리아가 MBC라디오 '굿모닝FM 장성규입니다'와 손잡고 일에 대한 잡(JOB)多한 이야기를 나누는 새 코너를 진행한다. 취업 플랫폼 잡코리아가 '굿모닝FM 장성규입니다(이하 굿모닝FM)'의 새 코너 '내일은 굿잡'을 진행한다고 11일 전했다.

'내일은 굿잡'은 매주 화요일 '굿모닝FM' 4부에서 만나볼 수 있다. 직장인과 취준생, 새 직장을 찾는 이직자까지 '일'에 대한 다양한 사연을 모아 소개하는 코너로 기획됐다.

'내일은 굿잡' 코너는 16일 첫 방송을 시작으로 총 12주간 진행할 예정이다. 16일 첫 방송은 '직장인의 세계-나를 힘들게 하는 사람들'을 주제로 진행되며, 현재 잡코리아앱과 MBC 굿모닝FM 홈페이지에서 사연을 응모하고 있다. 선정된 사연은 라디오에서 DJ장성규의 목소리로 소개되며, 사연이 소개된 응모자에게는 소정의 경품이 주어진다.

잡코리아는 '내일은 굿잡' 코너 런칭을 기념해 오는 21일까지 잡코리아앱에서 사연을 남긴 응모자 중 추첨을 통해 총 100명에게 스타벅스 커피 쿠폰을 지급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굿모닝FM 장성규입니다'는 매일 아침 7시부터 9시까지 MBC FM4U (91.9MHz)에서 들을 수 있다.

*자료=잡코리아
*자료=잡코리아

 

 
본 기사는 교육신문 베리타스알파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일부 게재 시 출처를 밝히거나 링크를 달아주시고 사진 도표 기사전문 게재 시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저작권자 © 베리타스알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