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리타스알파=김하연 기자] 인덕대학교(총장 윤여송)는 6월 1일 은봉관 소회의실에서 윤여송 총장과 ㈜커커 이철 대표가 참석한 가운데 주문식 교육과 헤어 스튜디오 개설 및 운영을 위한 가족회사 상호협력협약(MOU)를 체결하였다고 2일 밝혔다. 

이번 협약을 통해 인덕대학교와 ㈜커커는 방송뷰티메이크업과 학생들에게 현장실습과 취업의 기회를제공하고 주문식 교육을 통해 현장중심의 실무교육을 제공할 계획이다. 또한 인덕대학교내 연지스퀘어에 헤어 스튜디오를 개설하고  ㈜커커에서 헤어 스튜디오의 디자인 컨셉 공유 및 컨설팅과 학생들이 자유롭게 현장실무 교육을 받을 수 있도록 지원할 계획이다. 

인덕대학교는 “산학일체형 직업교육 선도대학교”의 비전을 실현하고 “방송․문화 미디어 콘텐츠 산업” 특성화에 따라 K뷰티 한류 문화 중심대학으로 발돋음하기 위하여 2021학년도에 메이크업헤어전공과 스타일리스트전공으로 나누어 신입생을 모집한다.  

천종업 산학협력처장은 “이번 협약을 통해 산학일체형 직업교육 인재를 양성하며 ‘이철 헤어커커’와 공동으로 전공 개설 및 교육과정 개발 등을 통하여 K뷰티의 새로운 교육모델을 만들겠다”고 밝혔다. 

사진=인덕대 제공
사진=인덕대 제공

 

 
본 기사는 교육신문 베리타스알파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일부 게재 시 출처를 밝히거나 링크를 달아주시고 사진 도표 기사전문 게재 시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저작권자 © 베리타스알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