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리타스알파=김하연 기자] 올해 6월 평가원 모의고사는 코로나19로 인해 2주 연기되어, 6월 18일(목)에 실시된다.

6월 모평은 올해 수능의 출제경향을 예상해볼 수 있는 중요한 시험으로, 수험생들은 6월 모평을 통해 자신의 실력을 객관적으로 점검하고 수능 대비 학습을 본격적으로 시작해야 한다. 또한, 6월 모평 성적을 토대로 수시 지원전략을 구체적으로 수립해야 한다. 

6월 5일(금) 실시되는 종로학원 수능 전국모의고사는 재수생과 재학생이 모두 참여하는 모의고사로, 6월 모평을 앞두고 실전연습을 통해 자신의 장단점을 파악할 수 있는 시험이다. 특히, 올해 고3의 경우 등교개학이 늦어져서 모의고사를 통한 실전연습의 기회가 부족했기 때문에 이번 종로모의고사는 수험생 입장에서 6월 모평에 대비하여 실전감각을 높일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예상된다. 
 
종로학원 고3 수능 전국모의고사는 온라인을 통해 개별 응시가 가능한 모의고사로, 실제 수능과 동일한 유형의 문제들로 수능 적중도 높은 예상 문제로 출제된다. 또한 모의고사 응시를 통해 부족한 부분을 파악하여 집중 학습할 수 있고, 올해 수능 출제 경향을 예상할 수 있다.

모의고사 구매자에게는 모의고사 시험지와 상세한 해설지가 제공되며, 온라인 응시채점 및 성적결과 Report와 국영수 주요 문항 해설강의, 영역별 등급컷, 문항별 오답률과 선지선택 비율, 출제경향 분석 자료 등 자세한 온라인 결과분석 서비스가 제공된다.

종로학원 홈페이지에서 우편 배송 또는 PDF 온라인 상품 중 선택하여 신청 가능하다.

 

 
본 기사는 교육신문 베리타스알파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일부 게재 시 출처를 밝히거나 링크를 달아주시고 사진 도표 기사전문 게재 시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저작권자 © 베리타스알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