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리타스알파=신승희 기자] 서울 강남구 도곡로(대치동) 소재 특성화고인 단대소프트고(단국대학교부속소프트웨어고)가 방역활동지원 봉사자를 30일까지 모집한다. 

채용부문은 코로나19 방역활동 인력 봉사자다. 채용 후 학교 출입자 발열 체크, 열화상카메라 운영관리(감시요원), 학생 급식 시 방역 및 생활지도 지원 등을 담당하게 된다. 채용기간은 채용시 부터 2개월 내외다. 근무 시간은 1일 5시간이다. 보수는 시간당 1만 850원이다. 응시자격은 아동.청소년의 성보호에 관한 법률」 제56조 및 동법시행령 제25조와 「아동복지법」 제29조의3에 의거 성범죄경력 및 아동학대 관련 범죄전력 조회 결과 취업이 제한되지 아니한 자, 사명감과 봉사 정신이 투철하고 신체 건강한 자에 한한다. 

전형절차는 서류전형, 면접 순이다. 지원자는 응시원서, 개인정보 수집이용 동의서를 단국대학교부속소프트웨어고 행정실 또는 이메일로 30일까지 제출해야 한다. 

단대소프트고는 1941년 개교후 단국공고에서 2019년 단국대학교부속소프트웨어고로 교명을 변경했다. 모집학과 별 모집정원은 △인공지능소프트웨어과 44명 △사물인터넷소프트웨어과 44명 △게임콘텐츠과 22명이다.

단대소프트고가 방역활동지원 봉사자를 30일까지 모집한다. 
단대소프트고가 방역활동지원 봉사자를 30일까지 모집한다. 

 

 
본 기사는 교육신문 베리타스알파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일부 게재 시 출처를 밝히거나 링크를 달아주시고 사진 도표 기사전문 게재 시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저작권자 © 베리타스알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