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리타스알파=신승희 기자] 배우 김승수의 유쾌한 에너지가 돋보이는 '야식남녀' 포스터 촬영 비하인드가 공개됐다. 오늘(25일) 첫 방송되는 JTBC 새 월화드라마 '야식남녀'는 야식 힐링 셰프 진성(정일우 분), 열혈 피디 아진(강지영 분), 잘나가는 디자이너 태완(이학주 분)의 알고 보니 경로 이탈 삼각 로맨스를 그린 작품으로, 기존의 '쿡방 로맨스'와는 차원이 다른 흥미진진한 전개를 예고하며 첫 방송 전부터 큰 관심을 받고 있다.

김승수는 첫 입봉작이 대박을 치며 스타 PD가 될 뻔했지만, 그 이후 오랜 기간 저조한 성적을 기록한 비운의 입사 15년 차 공채 PD '이상영' 역을 맡았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이상영'의 트레이드마크인 오렌지 컬러의 트레이닝복을 입고 덥수룩하게 기른 곱슬머리를 연출한 김승수의 모습이 담겨있다. 김승수는 장난기 가득한 눈빛과 표정을 지으며 쾌활하고 밝은 성격으로 중무장한 쾌남 '이상영'의 비주얼을 200% 소화해 내 보는 이들을 미소 짓게 만들었다. 특히 양손을 앞으로 쭉 뻗으며 익살스러운 포즈를 취하고 있는 김승수는 기존의 젠틀한 이미지와 대비되는 코믹 반전 매력으로 예비 시청자들의 기대감을 한층 고조시키고 있다.

JTBC 새 월화드라마 '야식남녀'는 오늘(25일) 첫 방송된다.

김승수. /사진=WIP(더블유아이피) 제공
김승수. /사진=WIP(더블유아이피) 제공

 

 
본 기사는 교육신문 베리타스알파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일부 게재 시 출처를 밝히거나 링크를 달아주시고 사진 도표 기사전문 게재 시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저작권자 © 베리타스알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