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리타스알파=신승희 기자] 구인구직 아르바이트 포털 '알바천국'이 모바일 웹과 앱에서 '즐겨찾기' 서비스를 내놓고 알바 커스터마이징 기능을 강화했다고 22일 전했다.

알바천국이 이번에 선보인 즐겨찾기 서비스는 자사 SNS를 통한 개인 회원의 요청에 따라 오픈하게 된 것으로, 개인이 원하는 서비스를 자유롭게 배치해 빠른 이용이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기존에 선제적으로 제공하던 ▲스크랩알바 ▲최근본알바 ▲입사지원현황 외 최대 5가지 서비스를 추가로 선택해 즐겨찾기 메뉴로 커스터마이징 할 수 있다.

추가 서비스는 '채용정보'와 '알바스토리', '부가서비스', '고객센터', '인재정보' 등 5가지 카테고리 내 총 30여 가지 세부 서비스 중 원하는 것을 고르면 되고, 언제든 변경 가능하다.

세부 서비스로는 개인 선호도에 따라 채용 정보를 빠르게 검색할 수 있는 ▲맞춤알바 ▲알바맵 ▲꿀알바와 알바 경험담부터 고민 상담까지 알바와 관련한 이야기를 자유롭게 나누고 다양한 정보를 얻을 수 있는 ▲알바나우 ▲알바케어 ▲알바백과 등이 있다.

즐겨찾기 서비스는 모바일 웹과 앱의 메인화면 상단의 가장 좌측에 위치한 아이콘 클릭 시 나타나는 메뉴 페이지에서 만나볼 수 있다.

알바천국 관계자는 "이번 즐겨찾기 서비스는 실제 회원의 목소리를 반영해 선보였다는 점에서 매우 뜻깊다"며 "앞으로도 회원들의 의견을 반영한 적극적인 서비스 개선을 이어갈 예정"이라고 전했다.

*자료=알바천국
*자료=알바천국

 

 
본 기사는 교육신문 베리타스알파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일부 게재 시 출처를 밝히거나 링크를 달아주시고 사진 도표 기사전문 게재 시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저작권자 © 베리타스알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