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리타스알파=신승희 기자] 배우 유인영의 내추럴하고 스타일리시한 무드가 돋보이는 화보 촬영 비하인드 컷이 공개됐다. 소속사 WIP(더블유아이피) 측은 배우 유인영이 당당한 싱글들을 위한 즐거운 패션 매거진 '싱글즈' 5월호와 함께한 화보 촬영 비하인드 컷을 8일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유인영은 느슨한 오버사이즈 재킷과 셔츠, 이와 상반된 데님 쇼트 팬츠와 크롭 톱 등을 변칙적으로 매치해 감각적이고 스타일리시한 '90년대 매니시룩'을 완성했다. 패셔니스타답게 다양한 착장을 완벽히 소화한 유인영의 독보적 아우라가 시선을 뗄 수 없게 만든다. 또한 유인영은 맑고 건강한 아름다움이 묻어나는 피부와 시원시원한 이목구비로 무결점 미모를 과시했다. 싱그러운 봄기운을 담은 유인영의 넘사벽 비주얼이 보는 이들의 설렘 지수를 높이고 있다.

현장에서 유인영은 풍부한 표정과 센스가 돋보이는 포즈로 남다른 콘셉트 소화력을 입증하며 화보의 완성도를 높였다고. 또한 카메라 밖에서도 특유의 화사한 미소로 밝은 에너지를 전파하며 현장 분위기를 훈훈하게 이끌어갔다는 후문이다.

유인영은 SBS 월화드라마 '굿캐스팅'을 통해 남다른 두뇌 회전력을 지닌 국정원 화이트 요원에서 졸지에 현장 요원으로 차출된 '임예은' 역으로 시청자들과 만나고 있다.

유인영의 화보는 싱글즈 5월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유인영. /사진=WIP(더블유아이피)] 제공
유인영. /사진=WIP(더블유아이피)] 제공

 

 
본 기사는 교육신문 베리타스알파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일부 게재 시 출처를 밝히거나 링크를 달아주시고 사진 도표 기사전문 게재 시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저작권자 © 베리타스알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