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리타스알파=신승희 기자] 믿보배' 김승수가 드라마 '야식남녀'에서 방송국 PD로 변신해 극에 활기를 불어넣을 예정이다. 소속사 WIP(더블유아이피) 측은 “배우 김승수가 5월 25일 첫 방송 예정인 JTBC 드라마 '야식남녀'에 출연한다”라고 밝히며, “어떠한 역할이든 자신만의 색으로 완벽하게 물들이는 내공 깊은 배우인 만큼 이번 작품에서도 탄탄한 연기력으로 캐릭터의 매력을 극대화할 예정이니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라고 29일 전했다.

배우 김승수가 출연하는 JTBC 새 월화드라마 '야식남녀'는 야식 힐링 셰프 진성(정일우 분), 열혈 피디 아진(강지영 분), 잘나가는 디자이너 태완(이학주 분)의 알고 보니 경로이탈 삼각 로맨스를 그린다.

극 중 김승수가 연기하는 '이상영'은 첫 입봉작이 대박을 친 이후 오랜 기간 대표작 하나 없는 입사 15년 차의 CK 채널 공채 PD로, 치열함과는 거리가 멀어 보이지만 후배인 아진에게는 진심 어린 격려와 조언을 아낌없이 전하며 든든한 버팀목이 돼주는 인물이다. 김승수는 유쾌하면서도 디테일한 생활 연기를 통해 이상영 캐릭터를 입체적으로 그려내며 시청자들의 공감을 이끌어 낼 예정이다.

1997년 MBC 26기 공채 탤런트로 데뷔한 이후 드라마 '주몽', '광개토태왕', '청담동 앨리스', '구르미 그린 달빛', '다시, 첫사랑' 등 다수의 작품에 출연하며 '믿고 보는 배우'로 자리매김한 김승수는 최근 출연한 MBN 예능프로그램 '오지GO with 코무바울루'에서 인간적이고 진정성 있는 모습을 선보이며 '따뜻한 도시인'으로 등극하기도 했다.

김승수는 내달 17일 첫 방송을 앞두고 있는 TV CHOSUN 새 드라마 '바람과 구름과 비'에서 왕을 능가하는 권력가 '김병운' 역으로 분해 서늘한 카리스마를 선보일 것을 예고, 안방의 기대를 높이고 있다.

'야식남녀'는 내달 25일에 첫 방송된다.

김승수. /사진=WIP(더블유아이피) 제공
김승수. /사진=WIP(더블유아이피) 제공

 

 
본 기사는 교육신문 베리타스알파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일부 게재 시 출처를 밝히거나 링크를 달아주시고 사진 도표 기사전문 게재 시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저작권자 © 베리타스알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