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리타스알파=신승희 기자] 이준혁이 완성한 장르 명작 '365'가 시청자의 뜨거운 관심 속에 오늘(28일) 종영을 맞는다. 

'365 : 운명을 거스르는 1년'(이하 '365')를 장르 명작으로 완성한 이준혁의 '열연 모먼트'가 공개됐다. 대본을 보며 극에 열중하는 모습부터 스틸 컷만으로도 깊은 몰입도를 선사하는 모습까지 시청자의 호평을 이끌고 있는 이준혁의 열연이 이목을 집중시킨다.

사진 속 이준혁은 리허설을 준비하며 대본을 꼼꼼히 확인하고 있다. 형사에서 용의자 그리고 도망자까지 범인 검거를 위해 발로 뛰어온 지형주의 극적 변화를 그려온 이준혁의 몰입도 높은 연기의 이유를 느껴지게 한다. 또, 11화 방송분인 범인 취조 장면 역시 스틸 컷만으로도 극의 분위기를 생생히 전하고 있다. 리셋으로 살려 낸 선배가 연쇄살인범이라는 충격적인 전개를 맞은 만큼 그가 느끼는 회의와 배신감 그리고 분노까지 휘몰아치는 감정을 섬세하게 그려낸 이준혁의 열연이 돋보인다.

이처럼, 이준혁은 매 화마다 극의 스릴러와 극적 전개를 이끌며 드라마의 장르를 '이준혁화'했다. “장르 명작의 완성은 이준혁”이라는 말과 같이 마지막까지 이준혁의 열연으로 시청자의 호평 속에 마지막 화를 앞두고 있는 '365'의 결말이 시청자의 기대를 한 데 모으고 있다.

'365'의 마지막 화는 오늘(28일) MBC를 통해 방송된다.

이준혁. /사진=에이스팩토리 제공
이준혁. /사진=에이스팩토리 제공

 

 
본 기사는 교육신문 베리타스알파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일부 게재 시 출처를 밝히거나 링크를 달아주시고 사진 도표 기사전문 게재 시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저작권자 © 베리타스알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