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리타스알파=신승희 기자] '끼리끼리'의 인교진, 황광희, 이용진, 하승진, 정혁이 '뀨DJ' 장성규와 만난다. '흥끼리' 5인이 24일 MBC FM4U(91.9MHz) '굿모닝FM 장성규입니다'에 출연한다고 전했다.

매주 일요일 오후 5시 방송되는 MBC '끼리끼리' 측은 23일 “24일 오전 8시 인교진, 황광희, 이용진, 하승진, 정혁이 장성규가 진행하는 라디오 '굿모닝FM 장성규입니다' 생방송에 출연한다”면서 “DJ 장성규와 '흥끼리'의 만남에 많은 관심과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흥끼리' 인교진, 황광희, 이용진, 하승진, 정혁이 라디오 '굿모닝FM 장성규입니다'에 완전체로 출연한다. 특히 이들의 만남은 보이는 라디오로 함께할 수 있다고 해 눈길을 끈다. 무엇보다 '흥끼리'는 '끼리끼리'에서 지치지 않는 흥과 끈끈한 팀워크, 환상의 케미로 인기몰이 중인바, '늘끼리' 장성규와 선보일 호흡이 기대를 모은다. 과연 6명의 끼리들이 어떤 생생한 텐션으로 전 국민의 아침잠을 깨울지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흥끼리'가 코로나19 피해 농어촌을 찾아 수확한 전라남도 해남의 전복, 충청남도 부여의 방울토마토를 25일 새벽 1시 10분 'CJ오쇼핑' 채널서 생방송을 통해 판매할 것을 예고해 관심이 집중된다.

MBC FM4U(91.9MHz) '굿모닝FM 장성규입니다'는 매일 오전 7시부터 9시까지 진행되며 '흥끼리' 인교진, 황광희, 이용진, 하승진, 정혁은 오는 24일 금요일 오전 8시부터 9시에 진행되는 코너에 출연한다. MBC FM4U(서울‧경기 91.9MHz)와 라디오 애플리케이션 mini를 통해 방송된다.

장성규 인교진 황광희 등./사진=MBC '끼리끼리' 제공
장성규 인교진 황광희 등./사진=MBC '끼리끼리' 제공

 

 
본 기사는 교육신문 베리타스알파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일부 게재 시 출처를 밝히거나 링크를 달아주시고 사진 도표 기사전문 게재 시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저작권자 © 베리타스알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