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리타스알파=신승희 기자] 16일 방송된 ‘슬기로운 의사생활’이 또 다시 시청률이 상승하며 첫 방송 이후 매회 연속 시청률 상승을 하는 대 기록을 달성했다.

17일 시청률조사회사 TNMS는 전날(16일) 방송된 tvN '슬기로운 의사생활’은 3월12일 시청률 6.5%로 첫 방송을 시작 한 이후 ▶︎2회 8.4% ▶︎3회 9.5% ▶︎4회 9.9% ▶︎5회 10.5%를 기록하더니 이날 11.8% (TNMS, 유료가입)로 또 다시 10%대를 돌파하며 자체최고 기록을 경신했다고 전했다. 수도권에서는 시청률이 13.8%까지 상승 했다.

TNMS 시청자데이터에 따르면 ‘슬기로운 의사생활’은 특히 3040세대에게 큰 인기를 끌고 있어 지난 주에 이어 30대와 40대 연령대별 시청률 순위에서 지상파, 종편 포함 전체 1위를 흽쓸었다

'슬기로운 의사생활'은 '응답하라' 시리즈와 '슬기로운 감빵생활'로 신드롬을 일으켰던 신원호 PD와 이우정 작가의 신작이다. '슬기로운 의사생활'은 누군가는 태어나고 누군가는 삶을 끝내는, 인생의 축소판이라 불리는 병원에서 평범한 듯 특별한 하루하루를 살아가는 사람들의 이야기를 그린다. 

조정석. /사진=tvN '슬기로운 의사생활’ 캡처
조정석. /사진=tvN '슬기로운 의사생활’ 캡처

 

 
본 기사는 교육신문 베리타스알파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일부 게재 시 출처를 밝히거나 링크를 달아주시고 사진 도표 기사전문 게재 시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저작권자 © 베리타스알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