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놀면 뭐하니?' 닭터유 유재석 VS 치킨의 명수, '치킨 맞짱' 대결 서막!

[베리타스알파=신승희 기자] MBC '놀면 뭐하니?' 닭터유와 치킨의 명수의 '치킨 맞짱' 대결 서막이 오른다. 두 사람은 각자 서울 치킨 3대 맛집과 인천의 연 매출 42억 집 스승을 찾아가 '프라이드와 양념' 치킨 수련 길에 오른다고 해 궁금증을 유발한다. 오늘(11일) 방송되는 MBC '놀면 뭐하니?'에는 닭터유 유재석과 치킨의 명수 박명수가 치킨의 고수를 찾아가는 모습이 그려진다.

지난주 치킨의 맛을 설계하는 새 부캐 닭터유와 前 치킨집 CEO 박명수는 서로 다른 치킨 철학으로 팽팽하게 대립해 큰 웃음을 안겼다. 급기야 두 사람은 프라이드 VS 양념, '치킨 맞짱' 대결을 펼치기로 해 궁금증을 자아냈다.

치킨 전쟁에 앞서 닭터유와 치킨의 명수는 각자 영역(?)의 고수를 찾아 '프라이드와 양념치킨' 수련 길에 올랐다고 해 호기심을 유발한다. 닭터유와 치킨의 명수의 성장기와 맛집만의 비법이 공개될 예정이다.

먼저 유재석은 서울 3대 치킨 맛집을 찾아 염지부터 반죽, 닭 튀기기까지 프라이드치킨 트레이닝을 받는다. 닭터유는 방송을 위한 '보여주기'(?)식 시범과 솔직 입담을 자랑하는 프라이드치킨 사부와의 만남에 당혹스러워 했다고 해 궁금증을 자아낸다. 또 닭터유는 사부님의 가르침을 흡수하기 위해 메모를 하는 등 열심을 보였다고 전해져 그의 변신을 기대하게 한다.

양념파 치킨의 명수는 '연 매출 42억' 치킨집을 찾아 비법을 배운다. 수련에 앞서 치킨을 시식한 그는 자신의 양념과 차원이 다른 사부의 양념에 감탄하며 급 자기반성의 시간을 가졌다고 해 웃음을 유발한다.

박명수는 양념치킨 사부가 요리 과정을 지켜보며 부족한 부분을 짚어주자, 과거 치킨집 운영 추억이 봉인 해제된 듯 “기억나! 이제 기억이 나네!”라고 격하게 반응을 보였다고 해 그의 반전 성장 스토리를 기대하게 한다. 특히 고추기름, 천일염, 청양고추, 과일 등 자연 재료로 완성되는 마법 같은 양념 소스 비법을 전수 받았다는 전언이다.

프라이드치킨-양념치킨 고수와 만나 치킨 업계로 뛰어든 닭터유와 치킨의 명수. 예측불허 방향으로 확장하는 '놀면 뭐하니?' 세계 안에서 두 사람이 앞으로 어디까지 뻗어가게 될지 기대를 모은다. 닭터유와 치킨의 명수의 이야기는 오늘(11일) 방송되는 '놀면 뭐하니?'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유재석 박명수. /사진='놀면 뭐하니?' 제공
유재석 박명수. /사진='놀면 뭐하니?' 제공

 

 
본 기사는 교육신문 베리타스알파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일부 게재 시 출처를 밝히거나 링크를 달아주시고 사진 도표 기사전문 게재 시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저작권자 © 베리타스알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