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리타스알파=김하연 기자] 코로나19로 1달 이상 학습 공백이 발생하고 온라인 개학에도 불구하고 정상적인 학습이 불가능한 상황이 계속되고 있다. 수능 시험이 2주 연기된다 하더라도 절대적인 시간이 부족하기 때문에 하루라도 빨리 수능 대비 학습을 시작하는 것이 대학입시의 성공을 위해 무엇보다도 중요하다.

종로핵심체크 SDLP는 대입 명문 종로학원에서 25년 이상 운영하고 있는 검증된 수능 대비 프로그램으로, 매일 1시간 실전 문제풀이와 온라인 강의를 통해 효율적으로 수능 대비를 할 수 있는 종로학원만의 특화된 자기주도학습 프로그램이다.

종로핵심체크 SDLP는 회차당 국어 8문항, 영어 8문항, 수학 12문항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고3 20회차, 고1,2 28회차로 구성된 미니 수능 모의고사로 짧은 시간 활용을 통해 매일 실전감각 발전, 유지가 가능한 최적의 학습 프로그램이다. 또한 수능 및 EBS 유형에 최적화된 최고의 문제를 출제하며, 매회 EBS 변형문제를 제공한다. 구매자에게는 종로학원 과목별 최고 강사진의 상세한 해설강의가 제공되며, 틀린 문제의 개념을 사전식으로 찾아 학습할 수 있는 개념 딕셔너리 동영상 강의와 학생 맞춤형 온라인 성적 분석 프로그램을 제공한다.

 

 
본 기사는 교육신문 베리타스알파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일부 게재 시 출처를 밝히거나 링크를 달아주시고 사진 도표 기사전문 게재 시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저작권자 © 베리타스알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