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리타스알파=신승희 기자] 디자인 전문 No.1 취업포털 사이트 디자이너잡에서 꽃 피는 봄을 맞아 4월 첫째 주의 주요 채용공고를 1일 공개했다.

■ 주식회사 바인이 온라인 마케팅 담당 시각 디자이너를 채용한다. 담당 업무는 인스타그램, 블로그, 페이스북 등을 통한 홍보 이미지 제작 등이다. 채용 시까지 디자이너잡 홈페이지에서 서류 접수 가능하며, 공모전 입상자, 포토샵/일러스트레이터 고급 수준, SNS 활용 고급 수준의 인재를 우대한다.

■ 스마트라인이 사업 확장으로 인해 소품 디자이너, 웹디자이너를 모집한다. 담당 업무는 캠핑용 소품디자인과 웹디자인이며, 디자이너잡 홈페이지에서 이메일 지원이 가능하다.

■ 제이엔와이가 웹디자이너를 모집 모집한다. 담당 업무는 여성 쇼핑몰 리브어리의 상세페이지 제작, 인물 보정 등이며, 동종업계 근무자, 라이트룸 유경험자를 우대한다. 서류 접수 방법은 디자이너잡 홈페이지에서 자세하게 확인할 수 있다.

■ 콘센트릭스 서비스 코리아가 웹기획자, 디자이너, 퍼블리셔를 모집한다. 서류 접수는 디자이너잡 홈페이지에서 이력서, 자기소개서, 포트폴리오 3가지를 포함하여 제출하면 된다. 웹 기획과 퍼블리셔의 경우 5년 이상의 경력자를 모집하고 있다.

■ 블루인터내셔널이 쇼핑몰 운영 관리자/웹디자이너/소셜미디어 관리 운영자/마케터를 모집한다. 웹디자이너는 포트폴리오가 필수이며, 디자이너잡 홈페이지에서 서류 접수 가능하다.

그 밖의 데상트코리아, 이랜드리테일, 문학동네 등에서 인재를 모집하고 있다. 채용 일정은 해당 기업 사정에 따라서 변경될 수 있다.

*자료=디자이너잡
*자료=디자이너잡

 

 
본 기사는 교육신문 베리타스알파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일부 게재 시 출처를 밝히거나 링크를 달아주시고 사진 도표 기사전문 게재 시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저작권자 © 베리타스알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