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리타스알파=신승희 기자] 그룹 동방신기 최강창민이 첫 번째 미니앨범 타이틀 곡 'Chocolate'으로 옴므파탈 매력을 선사한다. 내달 6일 공개되는 최강창민의 첫 번째 미니앨범 'Chocolate'는 동명의 타이틀곡을 포함한 다양한 장르의 총 6곡이 수록되어 있다.

타이틀 곡 'Chocolate'은 최강창민의 섹시한 보컬이 인상적인 중독성 넘치는 팝 댄스 곡으로 오페라 같은 웅장한 인트로가 귀를 사로잡으며, 최강창민이 직접 작사한 가사에는 이성에 대한 뜨거운 끌림을 '초콜릿'에 대한 갈망에 비유해 담아 곡의 매력을 배가시켰다.

이번 신곡은 동방신기의 '주문-MIROTIC', f(x)의 'NU 예삐오 (NU ABO)' 등 수많은 히트곡을 탄생시킨 프로듀서 유영진과 토마스 트롤슨(Thomas Troelsen)이 또 한번 호흡을 맞춰 최강창민과의 시너지가 기대되며, 팝스타 두아 리파(Dua Lipa), 셀레나 고메즈(Selena Gomez)의 프로듀싱으로 유명한 작곡가 Ian Kirkpatrick(이안 커크패트릭)도 참여해 완성도를 더욱 높였다.

최강창민의 첫 번째 미니앨범 'Chocolate'은 내달 6일 음반으로도 발매된다.

최강창민. /사진=SM엔터테인먼트 제공
최강창민. /사진=SM엔터테인먼트 제공

 

 
본 기사는 교육신문 베리타스알파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일부 게재 시 출처를 밝히거나 링크를 달아주시고 사진 도표 기사전문 게재 시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저작권자 © 베리타스알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