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리타스알파=신승희 기자] 알바몬이 신규회원들을 대상으로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 아르바이트 포털 알바몬이 4월 신규회원 가입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1일 밝혔다. 알바몬 신규 가입 회원들을 대상으로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4월 1일부터 30일까지 한달 간 진행된다.

이벤트 기간 동안 알바몬에 신규 가입한 회원이라면 ▲즉석 당첨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즉석 당첨 응모하기’ 버튼을 클릭해 이벤트 당첨여부를 즉시 확인하는 이벤트로 이벤트 기간 동안 매일 참여할 수 있다. 이벤트 당첨자에게는 굽네 볼케이노+콜라1.25L, 베스킨 라빈스 파인트 아이스크림, CU 편의점 금액권이 모바일 쿠폰으로 즉시 제공된다.

신규 가입 후 이력서를 처음 작성한 회원이라면 ▲첫 이력서 작성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알바몬에서 이력서 작성 후 ‘이력서 이벤트 응모하기’ 버튼을 클릭하면 참여 완료되며, 추첨을 통해 카카오프렌즈 어피치 무선 충전 패드를 경품으로 증정한다. ▲첫 이력서 작성 이벤트 당첨자는 5월 6일(수) 개별 공지와 알바몬 공지사항 게시판을 통해 발표된다.

알바몬 4월 신규회원 가입 이벤트는 알바몬앱과 알바몬 홈페이지에서 참여할 수 있다.

알바몬, 4월 신규회원 대상 경품 이벤트 진행
알바몬, 4월 신규회원 대상 경품 이벤트 진행

 

 
본 기사는 교육신문 베리타스알파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일부 게재 시 출처를 밝히거나 링크를 달아주시고 사진 도표 기사전문 게재 시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저작권자 © 베리타스알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