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리타스알파=신승희 기자] '끼리끼리’의 정혁이 '족(足) 감별사’로 변신했다. 내일(22일) 방송되는 MBC '끼리끼리’에서는 포복절도 '눈 가리고 발 찾기’ 게임 현장이 공개된다.

공개된 사진 속 '흥끼리’ 멤버들의 맨발을 만지고 있는 정혁이 눈길을 사로잡는다. 이는 안대를 쓴 채 발의 주인을 맞춰야 하는 '눈 가리고 발 찾기’ 게임인 것. 정혁은 발의 주인을 찾기 위해 섬세한 손길과 거침없이 발로 입을 들이대는 발키스(?)를 시전했다고 해 폭소를 유발한다. 특히 순서대로 발을 만져보던 정혁은 하승진의 압도적인 발 크기에 “신생아 아냐?”라며 감탄했다고. 신생아의 키와 맞먹는 하승진의 발 길이에 깜짝 놀란 것. 실제 발 사이즈가 350mm라는 하승진의 압도적인 발 크기에 현장의 모든 사람들이 놀랐다는 후문이다.

정혁이 멤버들의 발을 찾는 동안, 다른 멤버들은 폭주하는 하모니카 연주를 선보였다고 해 이목이 쏠린다. '흥끼리’가 선보이는 선율(?)에 정혁의 추리력까지 상승했다고 전해져 과연 그가 완벽한 '족(足) 감별사’에 등극할 수 있을지 관심이 집중된다.

'족(足) 감별사’로 변신한 정혁의 모습은 오는 22일 일요일 오후 5시 방송되는 '끼리끼리’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끼리끼리’는 다수의 출연자가 성향'끼리’ 나뉘어 펼치는 국내 최초 성향 존중 버라이어티다. 매주 일요일 오후 5시 방송된다.

정혁 등. /사진=MBC '끼리끼리’
정혁 등. /사진=MBC '끼리끼리’

 

 
본 기사는 교육신문 베리타스알파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일부 게재 시 출처를 밝히거나 링크를 달아주시고 사진 도표 기사전문 게재 시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저작권자 © 베리타스알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