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리타스알파=신승희 기자] '자연스럽게'의 새로운 현천비앤비 손님인 '아이돌 브라더스' 김요한 장대현이 이채로운 경력으로 허재에게 '합격점'을 받았다. 오늘(21일) 방송되는 MBN '자연스럽게'에서는 대세 아이돌이자 절친 사이인 김요한&장대현이 현천마을을 찾아 전인화 허재 김종민과 인사를 나눈다.

김요한&장대현을 초대한 '가요계 선배' 김종민은 김요한을 가리키며 “얘는 운동선수예요. 13년간 태권도를 했어요”라고 소개했다. 그러자 허재는 “운동선수야? 그러면 종목을 떠나서 내 후배네”라며 반가워했다. 김요한은 “네, 운동선수 출신입니다”라며 '대선배'들 앞에서 깍듯하게 허리를 굽혀 인사했다.

그런 가운데 전인화는 장대현에게도 “이쪽도 운동선수인가?”라고 물으며 궁금해 했다. 이에 장대현은 “저는 토목과 출신입니다. 자격증 4개 있고요…”라고 자신있게 말했다. 허재는 “너도 선수구나. 종민이가 선수들만 불렀네”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토목과 출신이라는 장대현의 말에 전인화는 허재에게 “왜, 연관된 일이 막 떠올라요?”라고 물었고, 허재는 “토목 하니까 아주 많이 떠오르는데요?”라며 장작 패기, 고양이 집 수리 등 다양한 '현천마을 업무'를 연상했다. 설렘이 가득한 김요한&장대현을 안내하며 김종민은 “현천비앤비에서 자면 대박 날 거야. 지금도 너희들은 물론 충분히 대박이지만…”이라며 덕담을 아끼지 않았다.

'아이돌 브라더스' 김요한&장대현이 드디어 찾아오는 MBN 소확행 힐링 예능 '자연스럽게'는 3월 21일 토요일 방송된다. 

김요한 장대현 등. /사진=MBN 자연스럽게 제공
김요한 장대현 등. /사진=MBN 자연스럽게 제공

 

 
본 기사는 교육신문 베리타스알파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일부 게재 시 출처를 밝히거나 링크를 달아주시고 사진 도표 기사전문 게재 시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저작권자 © 베리타스알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