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리타스알파=신승희 기자] '이태원 클라쓰'의 권나라가 10여 년에 걸친 빅픽처로 통쾌한 한 방을 날렸다. 20일 방송된 JTBC '이태원 클라쓰' 15회에서 권나라는 장대희 회장(유재명 분)을 향한 진심과 자신의 소신을 탄탄한 연기력으로 펼쳐 몰입도를 한층 높였다.

장근원(안보현 분)의 계략으로 박새로이(박서준 분)가 뺑소니 사고를 당하고 조이서(김다미 분), 장근수(김동희 분)가 납치된 상황. 오수아는 이 모든 일이 장근원의 짓이라고 밝혔고, 장 회장은 이를 덮으려고 했다. 이에 오수아는 “이런 식으로 15년 전 사건도 수습하셨군요”라며 박성열(손현주 분)의 뺑소니 사건을 힘과 권력으로 비열하게 덮었던 과거를 언급했다. 이어 오수아는 사직서와 함께 의문의 파일을 내밀며 “이건 제가 입사하면서 10년간 모은 장가의 비리 파일입니다”라고 말해 장 회장을 충격에 빠트렸다. 동시에 “힘과 공포만으로 사람을 움직이기엔 한계가 있어요. 지금 이 사건 회장님이 하실 일은 덮는 것이 아닙니다. 상황이 더 악화되지 않게 막으셔야 합니다”라며 장 회장을 압박했다. 이제껏 장 회장 앞에서 납작 엎드려 있던 그녀는, 비로소 그를 내리깔아 봤다.

오수아는 박성열의 은혜를 가슴속에서 잊지 않고 있었던 것. 15년간 박새로이의 원수인 '장가'의 사람으로 일해왔던 오수아의 진심이 드러난 소름 돋는 반전이자 소신이었다. 가슴 깊숙이 숨겨뒀던 서늘한 분노를 꺼내는 오수아의 감정을 절제되면서도 호소력 있는 연기로 빚어낸 권나라의 열연은 극의 몰입도를 한층 높였다.

간신히 깨어난 박새로이를 향해 눈물을 보이는 오수아의 모습은 안방을 뭉클하게 만들었다. 오수아는 “제발 부탁이야. 이러다가 너 잘못되기라도 하면 난..”이라며 애절한 눈물을 흘렸다. 박새로이를 붙잡지 못하고 결국 뜨거운 눈물을 터트리는 오수아의 안타까운 모습은 보는 이들을 찡하게 만들었다.

권나라는 입체적인 오수아 캐릭터에 더욱 날개를 달아준 열연으로 자신의 진가를 유감없이 드러냈다. '장가'의 비리 파일로 장 회장을 압박하는 장면에서 냉철하고 서늘한 카리스마 연기로 심장을 쫄깃하게 만들었다. 특히 박성열에게 은혜를 세 배로 갚겠다고 했던 과거를 회상하며 확신을 갖는 눈빛은 권나라의 디테일을 엿볼 수 있었다.

'이태원 클라쓰'는 오늘(21일) JTBC에서 최종회가 방송된다.

권나라. /사진=JTBC '이태원 클라쓰' 캡처
권나라. /사진=JTBC '이태원 클라쓰' 캡처

 

 
본 기사는 교육신문 베리타스알파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일부 게재 시 출처를 밝히거나 링크를 달아주시고 사진 도표 기사전문 게재 시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저작권자 © 베리타스알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